이름: 켄지(ケンジ)

나이: 18~19세 추정.

성격: 플레이보이 인듯으로 추정 하지만 인성은 쓰레기 인듯.

등장: 취작(臭作)/취작(臭作) DVD/취작(臭作) OVA/취작(臭作) REPLAY

성우: 없음.


그냥 엑스트라 녀석입니다. 실제로 게임에서는 협박용 사진에 촬영되는 수준외에는 아무것도 아니고 OVA에서는 그냥 전화통화로 등장하는 수준일뿐이지만.. 놀랍게도 취작(臭作) REPLAY에서는 그동안 새로운 전개를 보여주게되는 존재입니다.




사실 딱 봐도 플레이보이 스타일인것 같다는게 눈에 보이고 후지마 모에코(藤間萌子)의 애인으로만 등장하는 정도라서 기숙사 밤마다 와서 야외플레이 즐기고 가는 수준정도인데.. 리플레이에서 나온 걸 보면 우선 그동안에 사실 야외플레이 즐기는걸 감안했을때 관계가 좀 조금은 의심스럽다라는게 느껴지긴 했습니다만.. 인성은 쓰레기라는게 결국 직간접적으로 나옵니다.


후지마 모에코(藤間萌子)자체를 그냥 따먹으려고 접근해서 결국 H하고 사귀긴 하는데 정작 처음할때 계획하고 몰래카메라를 설치해놓은 것이 리플레이에서 밝혀집니다. 거기에 모에코가 어마어마하게 충격받는데 거기다가 처음 했던 팬티까지 갖고 농락하려고 했던 것이 나오면서 거의 경악을 합니다. 한마디로 언제든지 버리고 이용할수 있는 건수를 만들었다고 본 셈이죠. 리플레이에서는 모에코를 협박하기전의 사진으로 이 녀석을 먼저 협박해서 이 문제를 뜯어낸 슈사쿠가 대단하다고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더욱이 애인인 모에코가 질렸는지 모에코가 잘 따르는 마에지마 카오리(前島香織)을 눈독을 들이고 있었다는 것이 리플레이 전개에서 나옵니다. 결국 슈사쿠의 농간에 놀아나서 원하던 카오리를 강간하여 성취는 하긴하지만 잡혀서 역강간(?)같은걸 당하더니만.. 그리고 리타이어 되어버리더군요. 아무래도 약점잡혀있으니까 아시다시피 유작(遺作)의 그 양다리 전문 요시자와 선생하고 같이 찌그러지게 만들어 버리고 결국 퇴장하는 것으로 끝나는게 게임속에서 보여주지 못한 부분을 애니로 의외로 엑스트라임에도 비중을 줘도 전개를 한게 특이하더군요. 정작 요시자와는 진짜 엑스트라 취급받고 땡이었지만요.


정작 이런 전개임에도 불구하고 대사한마디 없습니다.ㅋㅋㅋ




딱 봐도 꼬라지가 카사노바에다가 그냥 덮치고 보는 스타일인 놈이라는 것만 생각이 드네요. 엑스트라 주제에 애니를 통해서 새로운 단면을 보여주는 놈이라 하겠습니다. 별 비중도 없는 새끼가 말이죠.


엑스트라 캐릭터를 리뷰해보기는 또 처음입니다. 허허..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