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카이도우 세이지(海堂精治)

나이: 20대 초중반 추정

성격: 새디스트+사이코패스+귀축

등장: 姦淫特急 満潮/姦淫特急 満潮 ~悪夢の三週間~/姦淫特急 松葉 ~肉欲のグルメ紀行~/姦淫特急 松葉 ~TROUBLE & TRAP~+姦淫特急 満潮 ~悪夢の三週間~/姦淫特急 満潮 OVA

성우: 츠루타 치카라(鶴田力)(OVA)


에.. 이 새끼로 말씀드릴것 같으면.. 4개 시리즈 연속으로 주인공을 차지하고 있는 사이코패스라고 할수 있습니다. 평소에 가면을 쓴 얼굴의 모습은 저렇게 성실하게 생긴 모습이지만.. 진짜 모습은 우측의 일그러진 모습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굉장히 성욕이 강하다는 모습보다는 권력을 휘두르는 것에 대한 쾌감을 더 즐기는 성격으로 해석이 되더군요. 저야 姦淫特急 満潮 이 작품에서만 접해서 그렇지만 그냥 노예를 만드는 것을 즐기는 애이지 성욕이 폭주하는 애는 아닌것 같더군요. 그게 그거일지 모르겠지만 남 위에서 권력을 휘두르며 굴복시키는 것에 희열을 느끼는 뭐랄까 지독한 새디스트랄까요? 동시에 죄악감이 없는 사이코패스 성격을 지닌 형태고요.



그래서 좀 쾌 특이한 귀축캐릭터로 생각이 들더군요. 조직에게 고용된 것도 자기 밑에서 굴복해가는 히로인들을 보고 싶고 직접적으로 하고 싶어서라는 이유가 좀 강해보였습니다. 상당한 새디스트의 면모를 작품내내 잘 보여줍니다. 게다가 사이코패스라서 그렇게 감정표현도 없는 느낌을 받았는데 특히 OVA에서 제가 그런 느낌이 들더군요. 무미건조하게 소름끼치는 존댓말 캐릭터 모습으로 나와서 귀축을 보여주는 모습이요. 다른 작품들 속에서도 크게 다르지는 않는 모습으로 알고 있습니다. 게다가 새디스트끼가 강한만큼 그만큼 권력욕도 강해서 조직을 자기가 접수하려고 하는 경향도 강하다보니 실제로 쿠데타를 일으켜서 자기가 조직의 넘버 원으로 군림하게 되는 엔딩도 갖고 있지요.


원화가인 桜島サロマ子 원화가가 姦淫特急 満潮 이후로 원화가 살짝 바뀌어서 다른 모습이 있습니다. 바뀐게 살짝 란스의 영향을 받은 느낌을 주어서 인지 란스의 흑화버젼 느낌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다라는 생각도 드는 녀석입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Total : 1,346,435
Today : 62 Yesterday :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