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크림힐트(クリムヒルト)

나이: 26세

성격: 엄격하지만 이해심이 많음.

취미: 사격

등장: 혁명기 발브레이브(革命機ヴァルヴレイヴ)1/2기

성우: 미즈키 나나(水樹奈々)



작중에 쿨뷰티에 해당하는 누님 히로인이라면 바로 크림힐트(クリムヒルト)입니다. 사실 초반에는 악역의 부하A느낌을 주긴 하시면서 등장을 하시긴 하지만 조연으로서는 확실하게 어필을 하면서 자리매김을 하는 히로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초반에는 그저 도르시아군의 슈퍼 에이전트들의 지휘관적인 모습으로 나오면서 그렇게 활약이 없긴 합니다.


사실 그때문에 개인적으로도 얘 초반에 나오다가 끝나는 엑스트라정도로만 생각을 했는데.. 쿨뷰티 히로인 전형답게 이해심 많은 누나로 나온다는게 조연이지만 주연이자 싸이코 썅년 쇼코(指南ショーコ)와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터라 오히려 개인적으로는 비교가 되더군요. 지도자라는 입장에서요.



엘엘프(エルエルフ)을 굉장히 신뢰하고 있는 모습이 작중에서 나오는데 내색하지 않고 오히려 그를 제지하려고 해도 그의 행동을 막지 않고 믿어주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도 그녀가 엄격하지만 부하들에 대한 신뢰가 어떠한지 보여주는 사례라고 할수 있는 장면들이 많이 나옵니다. 그 때문인지 부하들 역시 그녀를 많이 존경하고 애정을 갖고 있는 모습도 나오지요.



2기때 왕당파의 핵심요인중 하나였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도르시아를 다시 왕당파의 집권을 하는데 역할을 하는 1등 공신으로 등장합니다. 사실 그녀가 왕당파였기 때문에 작중에 내색은 하지 않아도 양심적으로 괴로운 일들을 겪었음을 간접적으로 알수 있기도 합니다. 현재 쿠데타로 집권한 그 잔한무도한 지도자 두 놈의 행적을 볼때 말이죠. 왕당파임에도 불구하고 측근으로 있는건 그만큼 능력이 뛰어나서이기도 하지만 동시에 인질적 역할도 감안했을경우 상당한 위치에 있는 존재라는 해석도 가능한 히로인입니다.



작중 최대 노출..


그런데.. 사실 조연비중이다보니 등장씬이 적긴 하지만.. 정말 냉정하게 말해서 강철철벽입니다. 서비스씬이 하나도 안나와요. 심지어 노출도 없어요. 노출도 진짜 24화에 마지막화에서 결혼식때 드레스입어서 나온 거유누님 어필 제외하면 진짜 하나도 없는 강철철벽을 자랑합니다. 개인적으로는..Orz....


저는 엘엘프(エルエルフ)와의 관계를 고려해서 엘엘프(エルエルフ)와 플래그 작동할줄 알았더니 그런 모습은 거의 안나오고 아드라이(アードライ)가 부캐받았을때 곤란한 표정을 짓는건 왜인가 여전히 저도 의문입니다.엘엘프와 엇비슷해도 신뢰관계 이상을 보여주지 못한 캐릭터에게 말이죠. 나이로 보자면 누구랑 연결이 되었든 쇼타콘이라는 사실이 변하지는 않는것 같더이다.ㅋ


연출부재로 좀 나름 비중있는 조연임에도 불구하고 그 비중이 제대로 살리지 못한 존재이기도해서 아쉽더군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