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미삼랑(美三娘)

나이: 20대 추정.

성격: 활발한 누님+ 츳코미 

무기: 쌍검

등장: 결전2(決戦II)

성우: 코야마 마미(小山茉美)/이선주


코에이(Koei)의 PS2 작품인 결전2에서 나오는 히로인중 하나입니다. 가상인물중에 가장 비중이 큰 편입니다. TS화된 순욱과 엇비슷한 느낌을 갖고 있지만 성격이 완전 다른게 특징이며 대칭되는 존재이기도 합니다.


가상모델이지만 실질적으로..


미부인+포삼랑


을 합쳐놓은 모델이라고도 할수 있습니다. 누님같이 여러가지 챙겨주는 모습이 나오기 때문에 초반부터 사실 여러가지 조언을 해주는 조언자의 모습이 강합니다. 동생한테 이것저것 가르쳐주는 누나의 모습이랄까요? 사실 유비를 짝사랑하고 있는 여성 무장입니다. 하지만 초선이 있어서 말 못하고 그저 유비의 곁을 지켜주는데 유비가 그걸 몰라요..




그래서 이벤트 영상에서 장비가 유비는 포기하라는 식의 이야기를 넌지시 하지만  끝까지 자기 마음을 그대로 갖고가려고 하는 모습이 강합니다. 상당히 미녀 무장이고 작중에 몇 안되는 색끼담당을 하고 있어서 특히 거유누님의 어필을 하다보니 유비가 그녀의 그 어필이 당황하기도 하지만 =남정(南政)= 스토리에서는 맹획이 그녀의 가슴을 정신없이 보며 흑심을 품다가 싸대기를 쳐맞기도 합니다.





거유누님..하앍하앍..


사실 거유 어필을 하는데 유비가 개븅신 초선빠라서 그게 안되는게 안타깝지만 게임상에서도 상당히 능력 있습니다. 우선 병과가 기병대라서 공격력이 쎈편이고 기동력도 빠르죠 더욱이 중요한건 개인 특수능력 관련해서도 촉에서 TOP에 들어가기 때문에 아군일때는 상당히 유용한 전력입니다. 하지만 유비편 끝나고 조조편일때는 좀 성가신 존재가 되긴 하지만요. 왠만한 애들 일기토도 이기기 때문에 정말 유용합니다.




유비군 마지막 미션의 전략선택에서 백마대라는걸 조직할수 있는데 그걸 해줄수 밖에 없는 히로인이라서 다들 해주려고 하시지 않나 싶네요. 유비군 엔딩에서는 결국 초선이 끝까지 최종승리자로 있지만 아무래도 계속 유비와의 그런 누나이자 연모의 존재로 남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까운 히로인인데 정작 결전2 이후로는 사실 묻혀버려서 아쉽더군요.


음성의 경우 거의 성우 두분의 스타일이 엇비슷한  퀄러티의 모습을 보여주시긴 했는데.. 개인적으로는 이선주씨가 익숙해서 이선주씨의 더빙에 좀더 호감이 가더군요.ㅋ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1. 2015.08.27 06:58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잘 챙겨주는 누님 히로인 좋군요~ 미삼랑 헠헠!
    유비가 사람 보는 눈이 없는 것 같습니다
    • 2015.08.27 14:11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포지션에 비해서 연애전선은 밀어주지 못한게 아쉬운 일이죠.ㅋ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