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통일시 새 국호로 유엔 재가입 고려해야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0&sid2=267&oid=003&aid=0006491861


저기요 위원님. 뭔 불순한 사상적 발언을 하시는지 모르겠는데.. 대한민국이라는 국가브랜드적 손실을 무엇으로 감당하고 싶어서 허무맹랑한 소리를 하시는지 모르겠거니와.. 국호를 바꾼다는 의미 자체가 대한민국이라는 국가 자체가 한민족 유일합법 유일정통이 아니었다는걸 자인하는 소리인데 지금 장난함?  헌법 조항 들먹이기전에 헌법자체를 부정하는 소리를하고 있다는걸 몰라서 이러시나..


대한민국 헌법에 엄연히 임정계승을 통한 정통성 명시하였고 그것을 통하여 UN의 선거를 통하여 한민족 유일합법정부라는걸 명시한건데.. 지금 임정계승 부정하게 되면 정치적으로 남북한은 서로 별개의 정부로 있다가 되었다는 소리가 나오는데 정통성에 문제나오는거 몰라서 이런 소리를 한답니까? 그리고 저소리는 통일할때 유엔에서 탈퇴한다는 소리인데.. 저양반은 한국이 통일할때 형식적이게 나마 유엔의 개입하에 북한지역에서 선거를 해야한다는거 모르나보죠? 그런 상황에서 UN을 탈퇴하고 재가입을 한다?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무슨 생각으로 저 자리에 있는지 모르겠군요. 누구마냥 고려연방공화국이라고 새국호 정해서 유엔가입하려고 하시나? 저 논리가 고려연방제에서 주창하던거라는거 알고 있나 모르겠네요. 아무리 개인 위원의 제안이라고 하지만.. 마치 병영문화 혁신위에서 나오던 용사계급 드립질과 똑같은 이야기라는 평가만 내리고 싶네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