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녀장 누나.. 하앍하앍~


투러브루처럼 확실한 서비스를 못보는 현실이 통탄스러울뿐이지만.. 아무튼.. 러브슬립에서는 이런수준에서 하앍하앍입니다. 좀 더 나간것도 있긴하지만.. 네이버에서 성인드립질을 용인을 안한다는 웹툰작가의 주장이 있었는지라.. 작가양반도 이것에 맞추는것 같더군요.



드디어 천계에서 나름 대빵께서 등장을 하셨지만.. 누군지 바로 보이는건 저뿐인가요?




아시다시피 1부에서 이미 은향이는 선녀라는 사실이 밝혀진바 있습니다.(물론 주인공인 남주는 모릅니다.) 그런 탓에 저는 40화때에서 본모습으로 등장하는 선녀라는 애가 은향이로 인식했습니다. 하지만 선녀장이라는 말과 그리고 눈빛 앞머리 디자인을 보고누군지 알겠더군요.



은향이 어머님.


넵.. 이분으로 딱 보이더군요. 우선 눈매형태가 은향이와 완전히 다릅니다. 그리고 앞머리 형태도 은향이가 선녀모습이었던 




이 모습과는 차이가 크지요. 러브슬립 1부 53화/85화에서 각각 은향이가 선녀라는 사실이 나옵니다. 




게다가 가까이서 나온 눈매의 모습까지..ㅋㅋㅋ


은향이 어머님이 선녀장이라고 확실하게 볼수 있을겁니다. 게다가 85화에서도 딸이라고 지칭이 나왔던 사항이 있어서.. 명확한 셈이죠. 




 85화를 보면 선녀가 3명이 등장할 것임을 암시하는데.. 둘이 이제 정체를 사실상 보여주었지만.. 한명은 정체를 안보여주더군요. 개인적으로 85화에서 선녀들 대화를 살펴보고 유력한 사람은..





네 이분이세요 이분... 섹스어필을 유혹하시던 하얀이 언니이자.. 2부에서는 등장이 뜸해진..반강제적으로 정해진 츤데레 약혼자 선화의 비서노릇하시는 이분이 유력한 미등장 선녀님이 아닌가 합니다.


아무튼.. 2부까지 오면서 슬슬 몹들이 등장하면서 주인공을 끌어들이려고 하는데.. 제가 주인공이라면 말이죠..


하렘 만들수 있는 곳으로 갈겁니다.


넵.. 당연한거에요.ㅋㅋㅋ 인어가 아니라 천계에서 어필하면 바로 하앍하앍.. 이랍니다~ㅋㅋㅋ 그러므로..

작가님에게 바라는건..


하렘과 무한 서비스씬을 원한다능!!!!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