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이해할수 없는 개드립중 하나가 


흡수통일 부정.


이라는 논리를 대한민국 정부에서 너무 공공연하게 하고 있다는겁니다. 왜 이걸 부정해야하는거죠? 국가 정치와 행정을 잘 아는 양반들이 순수한 이상주의에 빠지도록 허우적대는게 맞는건지 아니면 냉정한 이성적 판단을 하는게 옳은건지 전 묻고 싶거든요. 대한민국 통일 어차피 흡수통일입니다. 왜 이게 부정되어야하는데요? 북괴체제 살려둘건가요? 헌법 영토조항 어떻게 할건데요? 대한민국 정부 스스로 북괴를 한반도 정통정부로 인정하겠다 이말인가요? 뭐 한미연합훈련 끝나고 흡수통일 부정 담화문 발표하겠다고 뉴스에 나오던데..


좌파새끼들이야 북괴체제를 뭐? 미우나 고우나 인정해서 살자라는 고려연방제 개드립하고 있는데.. 물론 지들은 고려연방제가 아니라 북한지역의 경제발전 운운하려고 그지랄한다고 합니다만은.. 고려연방제로 갈거에요? 아니면 안전한 독일식 통일 할건가요? 라고 물으면 당연히 후자지 전자일까요? 예. 물론 여론플레이상 북괴 달래기용으로 부정을 이야기할수 있지만 왜 이걸 마치 절대적 교조화를 하려고하는지 전 이해가 안되네요. 흡수통일이 분명할수 밖에 없는게 북괴의 경제력등을 비례했을때 흡수를 안하는게 이상한거 아닌가요? 어느 미친놈이 남 잘될때까지 기다려서 통일한다는 미친소리합니까? 화장실 들어갈때 다르고 나올때 다르다 했습니다. 독일통일도 급한 상황의 변화를 통해서 그 기회를 이용해서 통일했죠. 한국이라고 다를까요? 전쟁이나 혹은 북괴 급변사태와 같은걸로 통일할수 밖에 없습니다. 도덕교과서에 나오는 같은민족끼리 서로 대화를 하면 서로 이해가 되어서 통일된다라는 개소리 하는게 통일이라면 =국가의 사생활=을 현실화하겠다는 개소리밖에 안되요.


독일통일때도 독일 좌파들은 통일에 대해서 그리고 통합에 대해서 미안하지만 이상적인 주장만했습니다. 그들 주장들중에 맞는게 얼마나 되었던가요? 결국 이 문제는 동독인들에게 외면당했죠. 물론 독일 우파는 그 이익적 반사를 누림과 동시에 포퓰리즘에 빠져서 스스로 통합의 단추를 잘못꿰차는 대실수를 저지름으로서 20년동안의 통합의 갈등을 겪어야하는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통일은 분명 정치적인 일방주의가 철저하게 전제되는 곳입니다. 우리 지금 소꿉놀이하려고 통일이야기하는거 아니잖아요? 결혼할때 양가인사해서 결혼식 비용문제 혼수문제 이야기할때 대등운운하던가요? 피식.. 그래서 이 나라 결혼문제 관련해서 사회문제로 여전히 논란이 되는건가요? 도대체 얼마나 대등하게 하길래요?


가득이나 대한민국이 통일시에 중국의 무력도발도 위협이 되고 최근에는 러시아의 군사적 위협마저 감지되는 판국에 예맨식 통일을 하겠다고 설치는 미친짓은 뭐라고 봐줘야합니까? 예맨이 1:1 기계식 대등통일 운운하면서 했다가 더큰 피해를 입고 통일이 되었지만 분리독립 이야기 드립질했던거 기억 안나던가요? 한국에서 만약 그짝나면 피해는 더 커집니다. 최악의 경우 영토을 잃을수도 있습니다.


대등통일이라는 말은 애초에 통일조약에서나 형식적인거고.. 독일통일조약도 2+4조약에서도 대등한 입장 명시했지만 누가 어딜봐서 대등입장이었는데요? 흡수통일하면 무조건 갑자기 돈 엄청나게 퍼붓고해야한다라고 하는데 통합에서의 문제사항이지 그런것도 아니라는 점입니다. 그거에 언론에 부화뇌동해서 개지랄발광에다가 특히 좌파성향 언론들은 흡수통일하면 마치 다 망한다는식으로 북괴체제 유지를 위해서 애쓰는 선전까지했죠. 차라리 이지랄 할바에는 통일을 하지 말던가요. 현실적인 통일에 대해서 내부를 스스로 인정하고 인지하지 못하는 멍청한 나라가 무슨놈의 통일이요? 


애들한테는 이상주의를 가르쳐야하는 평화주의 노선을 이야기해야할지는 모르겠지만 어른이라는 존재가 되었으면 이성적 판단을 해야할 문제 아닌가요? 막말로.. 대등통일 이야기하니 말하겠지만.. 대한민국 정치권이 얼마나 대등과 합의를 이루어냈다고 대등통일 운운하는데요? 같은 가치관과 자유민주주의체제의 이념아래에서도 대등이라는 말이 나오지 못하는 곳이 정치라는걸 모르지 않는 사람들이 대등통일이라는 기가막힌 소리를 하고 있다는게 더 우습군요. 자유민주주의와 사회주의는 결코 양립할수 없고 자본주의와 공산주의 역시 마찬가지라는걸 모르는 사람이 있던가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