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관우 운장(関羽 雲長)

나이: 17세

소속: 성도학원(成都学園) 2학년

등장:

1) Comic 一騎当千

2) Ani 一騎当千/一騎当千 Dragon Destiny/一騎当千 Great Guardians/一騎当千 Xtreme Xecutor/一騎当千 集鍔闘士血風録/

3) Game 一騎当千 Shining Dragon/一騎当千 Eloquent Fist/一騎当千 Xross Impact

성격: 쿨뷰티 다만 유비앞에서는 메가데레

쓰리사이즈: 94-60-91

성우: 오카 히로에(岡寬惠)(1기)/나바타메 히토미(生天目仁美(2기부터)


성도학원의 최고투사로서 1기때는 자기혼자 성도학원 대표로 모든걸 정리하셨던 누님입니다. 살짝 기존애들보다 이국적으로 생긴점도 매력이지만 쭉빵몸매의 모든 척도를 보여주시는 매력그 자체를 보여주시고 계시지요.

원래부터 성도학원의 투사는 아니었고 성도학원을 기반을 만들려고 들어가서 성도학원의 반발세력을 단독으로 싹쓸어버린 장본인입니다.



다른사람들에게는 항상 쿨뷰티에 얼음판을 보이는 히로인이긴하지만 유비한테는 메가데레의 형태의 모습을 보입니다. 물론 근엄함(?)을 잃지는 않지만... 일기당천에선 유비가 여자가 아니라 남자였어야했다라는 생각이 작품내내 볼때마다 드는 이유가 관우와 조운때문이라고 생각이들더군요.(제갈량때문에 아청법되려나요?ㅋ)


1기에서부터 성도학원의 유일한 존재로 나와서 다때려부숩니다. 무시무시한 흑발누님이라서 그게 인상이 깊더군요. 유비말고는 다른 성도학원 히로인들이나 다른 학원의 히로인들에게는 냉정그 자체입니다.





하지만 유비바보인 엄마같은 히로인이 되어보인점도 좀 특징같아서 특이한 느낌입니다. 어찌보면 쿨뷰티의 러브모습은 관우를 통해서 볼수 있는 것인가 하는 잡상을 해보네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