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모리노 이즈미(森野 泉)

나이: 20대 후반 추정.

등장: 가가탐정사무소(ああ探偵事務所)

성격: 여왕마마 기질이 강함.


가가탐정사무소에서 진히로인이라고 하는 이노우에 료코보다 개인적으로 더 좋다고 생각하는 히로인은 이즈미입니다. 왜냐구요?



서비스씬이 많으니까요.


흐흐흐.. 뭘 바라세요?ㅋㅋㅋ 첫 등장부터 이 히로인은 베드신을 위해서 등장한것마냥 첫 등장의 스토리에서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처음부터 어찌보면 엑스트라일지도 모르겠다 생각했는데 아니더군요.  특히 나중에 3권 19화에서 보여준 러브레터 사건을 해결하면서 결국엔 청소년을 겸임했던 남자와의 러브스토리에 빠지면서 꽃뱀놀이하는데.. 츠마키한테는 꽃뱀놀이 성공을 했다는걸로 되어있지만.. 실제로는 걔한테 몸도 마음도 다주고 갈때까지 다가고 나서 더 길게 사겼다가 차였다는 사실을 비밀로 하고 있는데.. 그런 스토리 연계상 굉장히 의미심장하더군요.



결국 비처녀 히로인 당첨되셨고.. 그 덕에 색기 엄청 보이시긴하는데 결국 츠마키한테 차였다(?)라는 현실이 적용됩니다. 그리고 작품 전개상 셜록 홈즈 전개적 문제로 결국 조수인 이노우에 료코가 진히로인 등극 완성을 해버리죠.(표지도 자꾸 그녀가 차지하고 있었으니 당연했겠지만..)



요렇게 강렬히 등장해서..




작중 내내 이런 관계를 유지..


하지만 1권에서의 첫등장이 강력한 이노우에 료코의 연적의 라이벌로 나올듯한 인상을 주더니만.. 그런 라이벌 구도가 자연스럽게 전개되지 못한 모습이 좀 아쉽게 느껴졌던 히로인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료코보다 먼저 알았으니 단독 스토리가 둘정도 있긴한데.. 여왕마마 기질이 강해서 츠마키가 계속 휘둘리지만 동시에 츠마키에게 모성본능을 참 많이 발휘해서 이것저것 도와주는거보면.. 역시 히로인은 주인공에게 휘둘리는게 현실이구나라는 걸 느끼는것 같습니다.



이렇게 낚았던 츠마키.. 그리고 플래그가 꽂힌 이즈미..


그래도 연기나마 소원풀이했던걸 보면..




부부당첨은 하셨으나.. 고백하고 차여서 두사람을 이별전문가답게 이별시키겠다고 굳게 다짐하지만.. 결과적으로 2부가 나오지 않는이상 사실상 바이바이 히로인이라는 것은 변함이 없죠. 작중에서 다양한 서비스 이미지를 주셨던 그녀입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Total : 1,313,275
Today : 96 Yesterday :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