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이마리 쿠루미(伊万里胡桃)

나이: 17세

등장: Bible Black~La noche de walpurgis~/Bible Black~The Infection~/OVA판

성우: 니시지마 카오리(西島かおり)


바이블블랙에서 등장하는 정히로인이자 진히로인이지요. 원작인 게임에서 유일하게 TrueEnd라는 해피엔딩 타이틀을 갖고 있는 히로인입니다. 전형적인 소꿉친구 츤데레속성을 갖고 있는 히로인으로서 주인공인 미나세를 불평거리면서도 뒷바라지해주랴 이거해주랴 저거해주랴.. 게임내내 내조와 간섭(?)을 일삼는 히로인입니다. 문제는 미나세녀석이 소꿉친구로만 인식하고 있어서 그녀가 왜 이렇게까지해주는지 이해를 전혀 못하고 있다는게 그녀에게는 답답하다는 모습을 보입니다. 약간 눈치를 채는게 흑마술로 마음을 움직이는 주술을 걸었다가 그녀에게 아무런 변화가 없다는 사실에서 의식을 조금씩 하게됩니다. 하기 전에는 학생부부! 이랬던걸 보면.. 주인공도 아예 마음은 없었다고 보기는 힘들듯..


루트를 타게되면 이제 은근히 그동안 보이지 못했던 자신의 마음을 떠보이는 어필을 하게되는데 그 루트 잘못타서 시라키 루트와 겹치면 그야말로 흑역사 루트를 탄다는 사실을 잊어선 안됩니다.(시라키 선도부장 혹은 학생회장 루트 타고 싶다면 봐야하는 비극이지만요.)



게임 엔딩이 HEARTWORK와 마찬가지로 멀티엔딩이라서 그녀가 양호선생이자 게임속 흑막의 주인공 키타미와 영혼이 바뀌어서 대신 죽어버리는 비극을 보기도 하는 히로인입니다. 여러가지로 다사다망한 히로인이다하겠습니다. 플레이어인 미나세의 선택에 따라서 해피엔딩을 본다면 결국 무사히 구출되어서 연인이되어서 이 게임의 흑역사인 Bible Black~The Infection~에서는 사건이후 계속해서 그녀가 연인으로서 내조를 열심히 해주고 있다는걸 볼수 있지만.. 베드엔딩의 경우 노예가 되어있거나 그녀는 키타미 대신 지옥에 가버리거나 새로운 악의 두목이된 미나세의 노예가 되기도 합니다.


우선 공부도 잘하는 편이고 요리도 무척 잘하는 편의 전형적인 소꿉친구 히로인 속성을 그대로 갖고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엄청난 중국무술의 대가라는 사실도 함께 알수 있죠. 그런데 가슴은 엄청 쳐지던데?? 라는 느낌이 강한데...그건 성소녀의 망할 거유주의때문에...이때부터 원화가 바뀐 첫번째 히로인이기 때문입니다.


서양인 떡대 체형+인체비례를 무시한 거유주의(무조건 가슴이 처짐..)+동양인 얼굴형


으로 바뀐 성소녀(聖少女)작가의 첫번째 작품의 진히로인이다 하겠습니다. 애니판에서는 다를게 없는데 원작보다 좀 주인공인 미나세에게 어필하는 모습이 있습니다.



원작과 다르지는 않는데.. 많이 미나세에게 어필하거나 그가 다른 히로인들과 만나는걸 원작보다 더 많이 신경을 쓰며 동분서주합니다. 



하지만 원작과 다르게 해피엔딩과 베드엔딩을 섞어버린 엔딩탓에 결국 속편드립질을 하게되어서 그녀의 영혼이 어떻게 되었는지는 현재 논란이죠. 원작대로라면 악마에게 기타미 대신에 악마의 노예가 되었을것이고 그게 아니라면 기타미의 영혼이 그녀가 미나세와의 H후 봉인했던지.. 둘중 하나일겁니다.


2에서도 등장하는데 솔직히 2에서는 영적수사관이 되어서 날뛰는게 저는 원작을 말아먹었다! 이런 느낌이라서 별루입니다. 결국 2편에서 기타미가 악마를 속인게 들통나서 지옥으로가고.. 다시 몸을 되찾게 되는게 영혼이 다시 돌아온건지.. 아니면 봉인해제를 당한건지는 알수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동양 일본에서 서양인 히로인을 보는 느낌이어서 내내.. 많이 정체성 혼란을 겪는 느낌을 주는 히로인같았습니다. 솔직히 소꿉친구 속성 히로인이라서 여러가지 활발한 모습과 트루엔딩때문에 반드시 공략하고 나머지 베드엔딩을 봐야겠다! 라는 느낌을 주었던 히로인입니다. 성소녀 작품에서의 해피엔딩은 나름 의미가 있다고 생각되었거든요. 엔젤할로 하트워크를 한 경험을 볼때 특히 그랬거든요. 물론 그녀의 H씬에서 피임질을 해서 실망하긴 했지만요..


최근 바이블블랙 ==대한민국 최악의 비현실주의에 입각한 악법== 아청법으로 말 엄청 많긴한데.. 아무튼 그 말많은 작품의 정히로인에 대해 글을 써봤습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