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다 안하다를 반복했지만 어찌되었든 기존 시나리오 최종 라인에 있던 히로인까지 공략성공을 했는데..




현재 COMIC로 나오고 있는 얘가 최종이었습니다만..




이 레즈년은 뭐야?!!


새로운 애 등장이긴 한데.. 문제는 아직 안나온 クリムゾンプリンセス간판달고 메인으로 보여주었던 히로인이라는 점입니다. 이 년이 레즈짓을 하던데.. 최근에 작가가 크림슨 작품에 여성들이 절반가량을 차지한다고 백합물도 그려보고 싶다는 섬뜩한 이야기(기존에 있는 백합물도 Orz..이거늘..)를 하시는 바람에 긴장빨게 되던데.. 이미 전에 나와있던 것에서 그 모양새를 보니.. クリムゾンプリンセス(크림슨 프린세스)에서 백합물 나오면.. Orz..될것 같은 느낌입니다.


아무튼 최근에서야 추가 시나리오로 クリムゾンキャッツ 애들이 나오게 해놨더군요..




아무래도.. 최종 보스는 나나세 사키(七瀬サキ)와 クリムゾンガールズ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시나리오 추가된게 연계가 되고 된다면요.. DMM 온라인 카드게임이 결국 첫 버젼의 스테이지를 이제야  클리어 했지만 사실 과금을 안내고는 정말 하기 힘든 게임이라는걸 다시한번 느끼네요. 하긴 그래야 DMM이나 이쪽이 돈을 벌긴 하겠지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