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보니..クリムゾン  작가 양반이 현재 나온걸 보면..


OVA 준비 보다는..


스마트폰 관련 게임 준비가 상당히 많았던것 같네요. 물론 합작작품이라든지 기존의 아이돌 강제조작(アイドル強制操作~スマホで命令したことが現実に~)의 학원편이 이번 C87 코미케로 다시 완전판이라는 형태로 재편되어서 나온다는것정도요..




요게 다른 작가랑 합작한 합작품이라더군요.. 아무튼 여러개가 나오고 있긴 한데..


솔직히 아쉽다면..







개인적으로 이 스마트폰 게임을 못한다는게 좀 아쉽더군요.  물론 스마트폰으로 VPN변경해서 갈수는 있는데 컴퓨터와 다르게 X같이 느리다는 문제점상.. 컴퓨터도 느려서 답답한데 이건 연결부터 문제이니.. 하여간 이런것에서 표현의 자유는 안나오고 어디서 빨갱이 역적들 지랄하는데 표현의 자유 운운하고 앉아있으니 답답한 노릇입니다.


게임 보니까 PC로 나오던 게임들의 뭔가 아쉬운 점을 좀 개선한 느낌이 들어서 PC판 나오기나 기뎌려야하는 형국인것 같습니다..잉잉..


그런데 말이죠.. 저는..


クリムゾンガールズ  OVA 2화 언제 나오냐고! 작가 씨불놈아..


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クリムゾンガールズ 게임판 4부 언제 나오는지도요...


 워낙 하고 있는게 진짜 많아보이다보니까.. 아이돌 강제조작(アイドル強制操作~スマホで命令したことが現実に~)  PC게임버젼도 사실 올해안에 나온다고 해놨지만 미루어 질것 같더군요.  여러가지 기대하고 있는 작가중 한명이지만.. 원하는게 안나오는게 좀 섭섭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이번에 OVA 나오면 통상판에도 사진첩등 넣어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딸랑 CD 한장주는것보다는요. 1화처럼요.(물론 한정판 패키지로 오나홀 넣었다지만.. 그림의 떡인지라..)


크림슨 작가 정보 업데이트를 보면서 잡설 늘어놓아보네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