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백합물 자체를 좋아를 안하는데 クリムゾン작품에서 두번봤습니다. 한번은 동인게임에서 다른 하나는 독자작품의 코믹스& 동일게임에서 봤는데.. 결국엔 또하나를 냈군요..


http://shyne911.tistory.com/2888



어쩐지 얘루트에서 왜 레즈플레이 소위 백합플레이가 나오나 했어요..



애가 새로운 신작의 히로인정도로만 생각했는데..




나옵니다. 그것도 계집애 주제에 레즈비언 치한짓을 즐기는 변태년으로요. 그리고 더 중요한건.. 크림슨작품에서 등장하는 악행의 주인공의 반열에 해당하는 분이라는 점입니다. 


神沼家의 장녀


라고 봐도 무방하신 이분은..카미누마 키츠코(神沼月子)시라고 합니다. 젠장!젠장! 백합물을 그리겠다니!!! 그것도 대표캐릭터 형태로!! 아아악!!!




앙돼~!!!




이러하네요. 정확하게는 이미 万引き娘に制裁を2라는 작품(물론 안해봐서 몰랐었습니다.)에서 등장하긴 했는데 그 작품에서는 이름이 공개가 안되었습니다. 결국엔 이렇네요. 프로필이 나오지 않았으니 모르겠으나.. 우선 작품에 등장하는 神沼 놈들이 형제자매라는 결론하에서 이야기를 해본다면..


카미누마 카오루(神沼カオル)(첫째)(장남)(25세)

카미누마 키츠코(神沼月子)(둘째)(장녀)(18세 추정 고등학교 3학년)

카미누마 리오(神沼理央)(막내)(차남)(16고등학교 1학년)


인것 같네요. 아버지가 마술사고요. 그동안의 크림슨 작품에서 神沼 라는 성씨를 갖은 애들이 주인공이었다는 점을 감안해보면 가족이라고 연결짓는다면 추정은 될것 같습니다. 어머니의 존재는 없고 아버지의 존재도 사실 대사언급으로만 나오는걸보면.. 나오는 작품들에서 언급된 설정자료들을 종합해본 결과가 그러하네요.


아무튼.. 제발 백합물만은..앙돼! 안된다고요!ㅠ_ㅠ 개드립을 날려보는군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