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이브(イヴ)

영문 이름: EVE

나이: 11세

등장: 블랙캣 (BLACK CAT)(ブラックキャット)

능력: 나노머신을 통한 자유자재의 변화.

성격: 쿨뷰티+성장하는 여성(?)

성우: 후쿠엔 미사토(福圓美里) 


로리 쿨뷰티의 모습을 잘 보여주었던 히로인입니다.티아유에 의해서 복제인간으로 태어나서 살인병기로 키워졌지만 내면에있는 인간적인 면을 간직하고 있다가 스벤에 의해서 인간으로서의 성장을 하는 솔직히 말하면.. 게임 =프린세스 메이커= 보는 히로인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갓난아이처럼 아무것도 모르고 어떠한 물건도 모르는 애가 성장해가는 모습 좋은일을 하는 것을 관철해가는 성장형 히로인의 모습이 잘 나타납니다만.. 그 때문에 스벤과 파트너가 되고자 블랙캣에게 지기 싫어하는 모습을 강하게 보이는 히로인입니다. 하지만 트레인이 어린아이 몸이 되었을때 가장 기뻐했던 히로인이 바로 그녀이기도 합니다.



대사를 좀 붙여넣기 작업을 했습니다.


10권에서 나오는데 동생이 생긴것 같아서 좋다고 하는 이브가 동생을 대하는 모습으로 트레인을 대하는걸 보면 스벤이 빨랑 장가를 가야할텐데 아빠인 스벤은 장가를 갈 생각이 없어보여서 동생은 참 요원합니다. 애니판에서 이 부분은 수정되어서 좀 아쉽더군요.



별의 사도와 싸우면서 참 여럿 구해주는 히로인입니다. 감정표현을 얼굴에 내보이지는 않지만 전형적인 따뜻한 히로인의 면모도 강하다고 생각이 들더군요.  애니에서는 별의사도를 물리치고 나서 납치되어서 본의 아니게 인류멸망의 서곡을 부르는 존재가 되지만 그것을 이겨내고 다시 그동안의 유대와 인간으로서의 삶으로 나아가는 모습이 나옵니다.



애니에서는 원작인 COMIC보다 상당히 더 어려졌습니다. 사실 원작을 보면 14세쯤 보이는 수준이지만 애니판에서는 설정대로 아무리 봐도 11세로 보이거든요. 덕분에 더 빈유가 되어서 orz..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