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한명신마

종족: 인마(人魔)

성격: 쿨뷰티+냉혹+우직함

등장: 파검기(破檢記)


솔직히 조연히로인으로 처음 등장했을때 중간보스격으로 비운의 히로인될것 같았는데 협력자된거보고 깜짝 놀랐던 히로인입니다. 문제는 어설프게 레이얀과의 관계가 동맹자와 조력자의 관계에 있으면서 하이시아의 츳코미 역할을 하던 존재인지라 애도 조만간 플래그 꽂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했는데 그런게 없어서 무척이나 아쉽더군요. 게다가 굉장히 냉정한 쿨뷰티라서 그 매력이 초반에 나오는가 했더니 그것도 애매해지더군요.



우선능력은 빙(氷)입니다.  인마(人魔)들중에 제일 예쁘게 생긴 히로인이라면 바로 얘밖에 없습니다. 나머지 신마라고 하는애들 보면 죄다 괴물들이라서 말이죠. 가족관계가 대단히 신기한데 신마왕의 딸이고 동시에 개구리 마수의 약혼자라는 설정이 있습니다. 그때문에 아래와 같은 상황이 벌어지기도 합니다.



초반에는 나름 하이시아의 츳코미로서의 부각이 되더니.. 갑자기 비중이 사라지고 신마왕이 되서는 아예 플래그도  안보여주고 엑스트라로 전락합니다. 제판단에는 완급조절 실패로밖에 안보이는 문제라서 작중내 비운의 조연급 히로인이라고 할수 있다고 봅니다. 여차하면 사실 레이얀과 엮을수는 있었는데 그렇게 안간게 많이 아쉬운것 같습니다.




그래도 조연중에서도 초반비중이 너무 크게 오래갔던 히로인이기도 합니다. 다른 조연들보다도요. 그점은 다행스러운 존재이기도 하죠.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