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세피리아 아크스 (セフィリア アークス)

등장: 블랙캣 (BLACK CAT)(ブラックキャット)

나이: 27세

직업: 크로노스 조직의 시간의 파수꾼(時の番人) NO.1

무기: 크라이스트(검)

성격: 온화하며 사려깊음 BUT 임무수행에서는 치밀하고 냉정함.

성우: 이노우에 키쿠코(井上喜久子)



전 처음에 등장했을때 남자 캐릭터로 알았습니다. 블랙캣 단행본 5권에서부터 처음 등장하는데 도저히 중성느낌이 강했기에 전 남자로 나오는줄 알았습니다.  그러다가 6권에서 이제 트레인 일행과 만났을때 여자라는게 명확해진게 그전에 나왔던 이미지에서 보다 여성스러워진 형태로 나왔기 때문입니다.



5권때 그녀..




6권 이후로 그녀..


첫대면에서부터도 그렇지만.. 저런 사람이 흑막의 조직의 간부일까 싶을정도로 온화하면서 사려깊은 모습을 갖고 있습니다. 특히 트레인이 시간의 파수꾼이 되었을때 트레인을 직접 뽑아서 임명하고 누나처럼 챙겨주었던 모습들이 있거든요. 트레인의 돌출행동을 최대한 막아준게 이 사람인걸 감안한다면 트레인과의 관계에서 커플링 동인지 나올법했는데 안나오대요? 하지만 그와 별개로 임무를 위해서라면 자신의 성격마저도 이용하는 치밀하고 냉정한 모습까지 갖고 있습니다. 상당히 성격이 모순된 모습의 공과 사를 갖고 있는 히로인입니다. 물론 자기의 명령에 의해서 움직인 사람이 죽었을때 눈물을 흘려주는 정말 인간적인 히로인이기도 합니다. 게다가 쿄코 역시 살려주려고 일부로 시험해서 그녀를 살려줄수 있게 해줄정도죠.



검의 엄청난 고수라서 크리드가 불사의 몸을 얻지 못했다면 오히려 당했을 능력을 보여줍니다. 한마디로 괜히 시간의 파수꾼 NO.1이 아니라는 소리라는걸 증명합니다. 애니메이션에서도 입장이 다르지는 않는데 애니메이션에서 단행본인 COMIC때와 다르게 트레인이 크로노스를 떠나기전까지 그녀가 어떻게 해주는가를 좀더 상세히 알수 있습니다. 떠난뒤로 크리드와의 전개에서 마찬가지지만 메이슨 올드롯소와 그 일당의 배신의 시작으로 크로노스가 완전 몰락하고도 자신을 따르는 시간의 파수꾼들을 데리고 인류멸망을 막는데 최선을 다하는 히로인이 됩니다.



애니메이션에서는 좀 쿨뷰티의 차가운 면이 좀 COMIC버젼에 비해서 강해보이는 탓에 조금 다른 느낌도 받는것 같더군요.  동인지에서는 이제 크림슨(クリムゾン) 작가가 워낙 잘 활용을 해서 수많은 동인지를 내놓을 정도로 매력이 높은 쿨뷰티 히로인입니다. 그리고 ToLOVEる ダークネス 세자매 엄마 캐릭터로 등장할 확률도 지금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높아진 모양새가 강합니다.



P.S 그런데 단한번도 서비스씬이 나온적이 없는 히로인입니다. 판치라 조차도요...


p.s ToLOVEる ダークネス 세자매 엄마 캐릭터가 되셨습니다.ㅋ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