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기 경호팀 산악훈련>李 전쟁지침 하달 → 동계 극한훈련 → 총기준비·시설타격 지시(문화일보)


http://news.naver.com/main/ranking/read.nhn?mid=etc&sid1=111&rankingType=popular_day&oid=021&aid=0002176199&date=20131111&type=0&rankingSeq=1&rankingSectionId=100


설악산 혹한기 훈련한 이석기 경호팀은 누구?(데일리안)


http://www.dailian.co.kr/news/view/403549/?sc=naver


길게는 1940년 프랑스 공산당이 생각나는 건 뭘까요? 적국이었던 독일군이 쳐들어오자 그들이 한짓은 프랑스군의 장비를 비전투손실률을 높이고 사보타주와 선전선동을 일삼아 제5전선인 괴벨스의 선전책동을 적극적으로 도왔다는 사실을 우리는 역사로 압니다. 그리고 30년뒤.. 동남아시아 베트남에서는 그보다 더한 적극적인 모습을 보게됩니다. 정통성도 제대로 세우지도 못하고 군대를 보유했으나 남의 나라 군대에만 의존하는 군대를 보유했던 남베트남은 허울좋게 국력은 강했지만 결국 북베트남에게 개발렸죠. 그 남의 나라 군대가 피흘려가면서 테트공세로 실질적인 무장세력을 남베트남에서 완전히 일소했음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그리고 남의 나라 군대가 떠나자 남베트남군은 그야말로 바로 무너졌죠.(그때도 지껄이던게 평화주의 어쩌고였죠? 아마?)


사상전&빨치산전이라는 이런 결과물들이 명명백백한 이상.. 게임은 끝났습니다. 통진당이라 읽고 이하 남조선 노동당 일명 남로당인 그들의 사상은 애초부터 뻔했으니까요. 마치 고구려 멸망때 고구려를 배신했던 놈들과 똑같다고해야할라나요? 이석기는 단지 사부구의 역할을 하려다가 못했던것 뿐이고요? 대통령보고 박근혜씨? 하긴.. 남쪽정부 지껄이든 반역자년따위가 할수있는 망발답네요.(그래놓고 김대중-노무현 전 대통령 이름 막부르는건 예의가 어쩌고 어째?ㅋㅋ)


뻔한 레파토리이자 지긋지긋한 유신독재 운운에..ㅋㅋㅋ 민주주의 후퇴입네 지껄이는데.. 진짜 유신독재+민주주의 후퇴했으면 재판자체도 형식적으로 치룬다음에 지금 통진당 놈들 죄다 홀로코스트화 해버리면 그만아니던가요? 지들이 시위가 가당키나 할지 궁금하거니와.. 자유민주주의 자체를 알지도 못하는 놈들이 독재를 운운하고 민주주의 논하며 표현의 자유와 인권등의 소중하고 깨끗한 가치를 망치고 더럽힌 주제에 뭘 잘났다고 개드립인지..


진짜 제 소원이지만.. 독일처럼 슈타지 문서가 제한적 공개가 되어선 안되고 전면공개해서 저것들부터 내란의 죄+외란의죄+국가보안법에 적용된 모든 법률+형법 방어적 민주주의 관련 법률 몽땅 적용해서 국외추방을해서 한국에 들어올수없게 만들던지 아니면 무인도에 저것들 처박아두고 어디 지들이 말하는 그 세상이 천국인지 민주주의인지 한번 실험시켜보고 싶네요. 정치범수용소에 어디 북괴역적들과 함께 처박아두면 어떤 문제를 보일지 진짜궁금하니까요. 지들 영화찍는줄 아나봐요? V님? 풋.. 자유라는것조차 몰라서 철저하게 폐쇄적인 조직을 운영하는 주제에.. 


북괴체제하의 휴전선 이북 가라고 해도 안가려고 미친듯이 발바둥치는 놈들이.. 역겨운 모순을 넘는 위선이라니.. 어이가 없어서.. 모 대통령께서 말씀하셨던 말로 마무리합니다.


미친개는 몽둥이가 약이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