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애물을 빙자한 장르는 상업지에서 쉽게 찾아볼수 있습니다.(실질적 내용은 아무리봐도 능욕물..)

그중 하나가 DISTANCE작가의 じょしラク!입니다. 가장 최근 작품이긴한데.. 2013년초부터 나왔던 작품입니다.



내용은 여자 하키부를 맡은 고문 선생이 바로 남자 주인공입니다. 고문이자 코치이긴한데.. 여자 고등학생 부원들에게 무시당하기 일쑤이지만.. 사이는 잘 좋게 지내는 모습이 모순적인 세계관을 갖고 있습니다. 연심을 이용해서 여고생 히로인들이 하나씩하나씩 주인공에게 H당한다는 이야기입니다. 현재(2013년 10월 29일)까지 확인한걸로는 6화까지 나온상태이긴한데.. 제판단에는 8화까지나오고 종료가될것 같은 이야기 전개가 나오더군요.(물론 6화가 최종완결이라고 합니다.)



그림체는 육덕진형태이긴한데.. 모에가 강하다보니.. 개인적으로 육덕진을 무조건 좋아하지 않는데도 마음에 드는 원화체라고 생각합니다. 아무튼 히로인전부가 거유히로인들이라서 더욱 하앍하앍~

이런 느낌이 좋은 상업지입니다. 우선적으로 밝은분위기라서 대인배 히로인들 덕에 정신나간 나약한 주인공놈이 열심히 H를 한다지만.. 다크물과 혼합되어있는 모습이 참..애간장이 탄다는 느낌이 든다고 할까나요?


5화까지 이제 히로인들 4명을 모두 H하고 6화에서 이제 마지막 남은 성격이 터프한 히로인 하나만 남겨둔 상황이라서 6화에서 아무래도 H되어서 완전한 하렘을 만들것 같더군요. 희망찬 여고 하키부가 될지.. 아니면 그것을 빙자한 하렘부가 될지는.. 지켜봐야할듯 하네요.




그런데 결론은.. 전원 임신에 하라보테(腹ボテ)?인줄 알았더니..




훈훈한 뒷이야기를 마무리로 남자주인공에게 전원돌격?이라는 엔딩이라서.. 단행본이 나온다고하니.. 거기서 알마나 수정되었거나 혹은 뒷이야기가 나오는지가 관건일것 같네요. 인기가 많은지.. 2014년 8월까진 외전이 3개가 나왔고 2기 형식의 전개가 나오고 있더군요. 2기가 정상적으로 진행되면 과연 새로운 히로인 등장 & 하라보테(腹ボテ) 할라나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