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집에 돌아온 마코토..

소피아의 집에서 2일간 자고 나면 소피아의 메세지를 보게 됩니다. 잠깐 집에 가게되고.. 종말과 구세주에 대해서 생각하게됩니다. 계속해서 소심한 마코토의 현실상 혼란 그 자체의 모습을 대사로서 보게 됩니다. 그때 벨소리가 울리지만.. 마코토는 나가지 않고 혼자 중얼중얼거립니다. 하지만 르이다가 불쑥 집에 들어오게 되고..


루이다가 왔다!

물론 루이다가 미소를 짓고 있지만.. 여전히 마코토는 중얼중얼댈뿐입니다. 물론 그녀는 혼자온것이 아니라.. 다른 사도의 존재의 여성들을 데리고 옵니다.

 

두번째 사도 크로히메 츠카비


세번째 사도는 아니고 그냥 연계되서 따라온 이즈나 미호

이렇게 데리고 옵니다. 하지만.. 두 여자애의 문제가 있었으니.. 에로게에서는 그야말로 절대적 악이라고 할수 있는..

레즈비언!!!

들이었던 것입니다... 루이다가 다시 의식을 해줄 것을 요구하지만.. 갑자기 츠바키가 화를 냅니다.


이..이년이 감히 날 거부해?!

첫번째 존재인 메구미와 다르게 싸가지가 없는 발언들을 이어갑니다. 즉 소피아와 루이다때문에 왔지만.. 마코토에게 관심도 없고 멸망이야기에는 관심도 없다는 이야기를 하러 왔다는 정도만을 이야기해줍니다. 그리고 자리를 박차고 나가고.. 루이다는 아무래도 저 두사람이 마코토와 섹스를 하는것에 거부감이 있다고  이야기합니다. 처음 플레이를 하는 사람들은 결벽증이라도 있나등의 생각을 하게 되지만.. 위에서 이미 내용 누설드립질을 한대로.. 나중에 레즈비언것들이라는 사실을 알게됩니다만.. 그건 나중에 곧 알게됩니다.

아무튼.. 루이다가 힘내라는 식으로  마코토가 저 두사람을 설득해주었으면 하는 이야기를 해줍니다.  그리고  저 두사람의 중요성을 이야기 해줍니다. 7대 천사중에 전투천사인 3명이 가장 핵심인데.. 바로 루이다에 말에 따르면 메구미와 함께 저 두사람이 중요하다는 것입니다.(물론 츠바키만 중요하고 나번째 세번째 사도는 따로 나옵니다.)

물론 당황하는 마코토에게 루이다는 당신에게 그런 힘이 있으니 걱정하지 말라고 떠미는 말을 하며 미소를 지어보이지만.. 왠지모르게 마코토는 소피아가 보여주는 미소와 다른 느낌을 루이다에게 받습니다.

과거 게임센터 화장실에서 보여줬던 그녀의 일에 대한 불신감의 문제가 바로 그녀에 대한 마코토가 갖고 있던 경계감을 다시 느끼게 된 것입니다. 결국 그러한 것 때문에 계속 불안하게 있던 마코토는 그녀에게 소피아처럼 날개를 보여줄수 있냐고 순간 묻게됩니다.


날개를 보여달라는 마코토의 요구에 당황해야하는 루이다.

순간 그녀는 허둥지둥 당황하게 됩니다. 그리고 급하게 그런 사소한 일에 신경쓰지 말고 마코토가 그 두사람을 빨리 쫓아가서 의식을 하라고 떠밀고 급히 사라집니다. 마코토는 당연하게 그녀에 대해서 고개를 갸웃거리며 왜 저리 숨기는지 모르겠다고 하고 헤어지게 되는데 그때 루이다 앞에 악마측의 사신인 리리스가 등장합니다.



악마의 사신 리리스..

오랜만이 아니라 연락이 없어서 찾아왔다고 리리스가 차가운 목소리로 말합니다. 그리고 즉시 자기의 방으로 가자고 루이다를 데리고 가고.. 그녀의 방에서 루이다의 성적고문을 가하는 형태의 타락화를 시켜가는 행위를 다시 시작합니다. 즉 이미 루이다는 리리스에게 타락화가 진행되고 있었던 것입니다. 리리스의 애무중에 순간 날개를 보여달라고 했던 일이 있다고 자신도 모르고 자백하는 루이다를 보게 되고.. 차가운 미소와 함게 루이다에게 날개를 보고 싶다고 리리스가 비웃으며 이야기합니다.

타락해있는 루이다! 그리고 그녀의 날개..

그녀가 왜 마코토에게 날개를 보여줄수 없는지를 알려주는 모습이 나옵니다. 루이다는 이미 소피아와 다르게 악마들과의 거래를 통해서 이미 타락해있었던 것입니다. 그렇기에 천사로서의 타락한 모습을 소피아에게도 마코토에게도 보여줄수 없게 된 것입니다.

검은 날개가 되어버린 루이다를 보며 리리스는 차갑게 비웃습니다. 그리고 그녀에 대한 타락화를 계속하고.. 그러던중 어느 한 남자가 오게됩니다. 마코토가 그녀들과 의식을 하게되면 결국 자신들에게 돌아오게 되어있다고 이야기하면서 패턴은 다시 헤어진 마코토로 향하게 됩니다.(원래는 레즈비언 드립질 H이벤트가 있으나... 제가 레즈비언 드립질은 굉장히 싫어하는 편이기 때문이고 동시에 간략화할수 있어서 CG연계로 이야기하지는 않았습니다.)


다시 시작된 개드립 상황..

또 이곳저곳을 돌아다녀야합니다..짜증나는 문제죠. 우선적으로 번화가로 간다음에 학교로 가서 교실로 들어가게되면 마리모가 있습니다.


창밖을 보고 있는 마리모..

마리모가 왠지모르게 쓸쓸하게 있는 모습에 마코토가 당황해합니다. 마리모는 물론 학교를 잘 나오지 않는 것에 대해 걱정시키지 말라고 하지만.. 왠지모르게 마코토에 대한 서운함이 묻어나있는 모습을 보입니다. 어찌되었든 마코토는 본연의 임무를 해야하기에  두사람의 행방을 묻게 됩니다.

이름을 알려주자 마리모가 레즈비언 소문이 있는 애들이라고 이야기해줍니다. 여기서 그들의 존재를 제대로 확인할수 있는 대목이 됩니다. 바로 레즈비언이었기 때문에 마코토와의 섹스를 원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서로 인사를 하고 떠나서 다시 학교를 나와 공원으로 가게되면 그녀들이 발견하게됩니다. 그리고 그녀들의 뒤를 밞게 되면 바로 러브호텔이 들어간다는 사실을 알게됩니다.


엄청난 레즈비언이라는 사실을 알게됩니다.

물론 들어가지는 못하고 마코토는 러브호텔 밖에서 기다리게 됩니다. 패턴은 다시 그 둘로 넘어가서.. 
물론 미호가 마코토에 대해서 망설이지만.. 츠바키는 그야말로 단호합니다. 그리고 시작된 레즈행위...


미호와 츠바키는 이런관계였다!!

둘이서 서로 동성애의 사랑을 나누게됩니다. 물론 츠바키는 세계가 멸망해도 좋으니 지금 이런관계를 원한다고 이야기합니다. 이런 샹.. 능욕물 에로게였다면 그야말로 엄청난 소재이겠지만.. 여기서는 둘이서 레즈짓을 하는걸 그대로 볼수 밖에 없습니다. 90년대 에로게치고 동성애를 이리 많이 보여준 에로게는 개인적으로 처음 접한 것중 하나입니다. 아무튼.. 행위가 끝나고 나면.. 츠바키가 남자와 하면 절대 싫다고 이야기합니다.


안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모른다네~

밖에서 초조하게 기다리는 마코토로 다시 패턴이 넘어갑니다. 그때 갑자기 학교의 수녀님을 발견하게 됩니다.


마코토를 끌고 가려는 수녀!

우리학교 학생이 이런곳에 있으면 안된다고 훈계하지만.. 그때 수녀는 마코토를 분명하게 알아봅니다. 갑자기 끌고가려는 그녀에게서 선택지문은 하나입니다. 도망친다는것... 선택루트에서 모든게 결정되기 때문에 지난번 실종자와 섹스하지 않았다면 이렇게 문구가 뜹니다. 수녀에게서 도망치듯이 나오면..리리스와 공원에서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 리리스는 그를 데리고 아지트로 가게됩니다.


악마로서 그를 회유하는 리리스..

리리스의 회유의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루시퍼의 강림에 대해서 협조해달라는 것을 마코토에게 부탁하지만.. 마코토는 소피아를 믿고 그녀의 말을 거부하고 도망치듯이 나옵니다. 화가 난 리리스는 루이다에게 마코토를 저지하기 위해 방해를 해달라고 명령을 내리고 침울한 루이다는 아무말 없이 그녀의 말에 따릅니다.


같은 이미지이지만 이미지는 제때 캡쳐를 못해서 나중걸 캡쳐했습니다;;

다시 마코토의 시점으로 돌아와서 움직이게됩니다. 그냥 바로 소피아의 집으로 가면 그게 연결됩니다. 소피아의 집에 가게되면 소피아가 매우 반갑게 그를 맞아줍니다. 얼굴이 매우 당황스러운 마코토를 한눈에 알아본 소피아는 무슨일이 있냐고 묻게되고 마코토는 리리스와의 만남과 그녀에 이야기해준것에 대해서 솔직하게 모든걸 이야기해줍니다. 그리고 소피아가 말한대로 자신이 구세주가 맞냐고 하지만..

소피아는 당신은 구세주인 메시아이고 최소한 적어도 자신은 그렇게 믿고 있다고 마코토에게 소피아는 마음을 보입니다. 그러는 사이 저녁에 이미 미호가 와서 마코토에게 미안하다고 사과를 합니다. 그리고 자신들도 협조하겠다는 뜻을 밝히고.. 학교 옥상에서 츠바키가 기다리고 있다고 이야기합니다. 잘 하고 오라는 소피아의 말과 함께 미호와 함께 학교옥상으로 향하지만..


루이다의 배신!

거기서 츠바키를 공격하고 있는 루이다를 만나게됩니다. 루이다를 제재하려는 그 순간 학교옥상에서 츠바키가 떨어지고.. 루이다는 눈물을 흘리며 마코토에게 모든 사실을 이야기힙니다.


그녀 스스로 죽음을 택하려고 합니다.

그녀는 천사로 소피아보다 먼저 지상에 강림했지만.. 악마들의 자신의 존재를 파악하고 그녀를 더럽혔다고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이제 자신은 악마의 수족이 되어서 더이상 천사가 될수 없다는 사실과 함께 자살을 택하게 됩니다. 몇일후로 넘어가서 사건의 자초지종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몇일후···
츠바키의 사건은,  경찰 사건이 되지만,  루이다가 소멸한 일이나 옥상에 츠바키의 구두가 놓여져 있던 것 등으로부터, 츠바키 자신의 자살로서 경찰은 사건을 처리되었다.
마코토나 미호에 용의점이 가는 일은 없었다.
츠바키는 낙하 도중,  나뭇가지에 걸려,  생명은 멈추었지만 중상. 의식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미호는 그 날의 나중에, 쭉 입을 다물고,  츠바키의  수용되고 있는 병원에 틀어박혀 있었다. 누구에게도 입을 열지 않고, 단지, 츠바키의  근처에 붙어 있었다.
마코토는, 그 날부터 매일같이, 츠바키의  병원에 다니고 있었지만 미호가 면회를 허락해 주지 않았다. 미호는,  많이도,  마코토를 원망하고 있었다.
그리고, 아무것도 어찌할 바도 보고 붙여지지 못한 채···소피아의 방에 오고 있는 마코토. 내일은 벌써,  크리스마스·이브다...

사건 이야기는 대략 이렇습니다.


자신의 책망하는 소피아..

소피아는 자신이 신경쓰지 않아서 그렇게되었다고 자책하고 마코토에게 신경쓰지 말라고 당부합니다. 천사는 죽지 않지만.. 타락하게되면 천사가 아니게되어 죽는다라는 이야기를 마코토가 루이다의 죽음에 대한 의문에 대해서 설명을 해줄때 미호가 오게 됩니다. 미호가 굳은 표정으로 츠바키가 깨어났고 츠바키가 마코토를 만나고 싶어한다고 이야기하고 그를 병원으로 데리고 갑니다.


의식을 차린 츠바키..

츠바키와 마코토가 만나게 되자 츠바키는 미호에게 둘만 이야기할게 있다고 하고 미호를 보냅니다. 둘만있게된 병실안에서 츠바키가 역시나 차가운 말투로 마코토에게 이야기합니다. 3일전부터 의식을 차려서 보려고 했지만 미호가 용납하지 않았다는 이야기를 해줍니다. 그래서 지금에서야 부르게 되었다는 사실을 확인하게 됩니다.

하지만 츠바키는 왜 루이다가 자신을 공격하려고 했는지 이해하지 못하고 마코토에게 자초지종을 설명해 달라고 합니다. 솔직하게 모든걸 이야기해주는 마코토에게 츠바키가 처음으로 미소를 지어보입니다. 그리고 내일이 바로 크리스마스인데 자기가 이런몸이 되었다고 미안해합니다. 그리고 시작되는 그녀와 마코토와의 섹스...



님아 남자같은건 싫다고 하지 않으셨어요?

하지만.. 마코토는 미호와 츠바키의 관계를 고려해서 머뭇거리지만.. 츠바키가 괜찮다고 이야기합니다. 미호가 허락해주었다고까지 이야기를 해줍니다.(하여간 레즈것들은..)
일이 끝나면 다시 이제 츠바키는 옷을 입고 눕게 됩니다. 환자니까 당연한 일로서 말입니다.


섹스후에 마코토를 챙겨주는 츠바키.. 물론 많이 졸려서 마코토는 그대로 병실에서 잠에 빠지게 됩니다.
그런 마코토를 보며 츠바키가 중얼거립니다.

츠바키 「분하지만,  당신을 믿었으니까... 미호는,  지켜 줘···」

마코토에게 믿음이 생긴 개관천선한 레즈비언 나셨다는 느낌을 저는 게임에서 받더군요.. 아무튼 다시 잠에서 깬 마코토.. 계속 자고 있는 츠바키에게 고맙다는 말과 함께 밖을 나서게 됩니다.


일식은 시작되고..

그 모습을 보면서 마코토는 여러가지 만감을 교차합니다.

나는,  이것으로 괜찮은 걸까···
나는··· 나는,  모두의 생각에 답을 줄 수 있는 것일까···
나는,  나의 때문에 희생이 된 사람들에게··· 보답하는 것이 할 수 있는 것일까···
나는··· 나는···

이런 마코토의 구세주로서의 선한 모습과 별개로 게임은.. 잔혹하게 이를때 없는  장르이기 때문에..



마코토가 다시 눈을 떴을때에는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루시퍼로 각성된 자신이 마을 불태우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그리고 자신과 섹스를 하여 의식화된 천사들과 싸우게된다는 사실도 함께 깨닫게 됩니다.


루시퍼가 된 마코토와 마코토에의해 의식화된 천사들과의 싸움..

결국 이 싸움으로 지구는 멸망하게 되고.. 지구상에는 살아있는 것이 없게 됩니다. 3일동안의 싸움은 루시퍼의 승리로 끝났지만.. 남은건 종말뿐... 루시퍼도 결국엔 사라집니다.

지상에 남은 소피아..

그 종말속에서 오직 존재하는 소피아는 기도를 합니다.

신의,  못된 장난이었습니다.. 마코토는,  종말을 가져오는 악마의 화신···
그리고,  번영해 버린 세상을 단죄하기 위해··· 전부를 무로 돌리기 위해 온··· 구세주.
그러나,  나에게 있어서는,  잃는 사람이 너무 많았다. 그렇지만,  그것이 규정···
나는,  모든 어머니. 처녀로 해 다산의 사람.
그리고... 최초이자 마지막 사람이기 때문에..

결국 내용은 마코토는 구세주이자 악마의 화신이었다는 사실입니다. 인간이 생각하는 구원의  구세주가 아니라 무로 돌려서 모든것을 다시 원점으로 만드는 구세주였다는 사실입니다. 하지만.. 소피아는 마코토에 대한 마음을 역시나 볼수 있지만.. 결국 자신에 의해서 다시 인류가 소생할 것이라는 의미를 남긴 기도를 마치며 게임은 종료됩니다.

마치며..


원래 엔딩은 이게 아닌데 아무래도 선택지문에서 한번이라도 어긋나면 바뀌는 엔딩이다 보니.. 천사의 엔딩은 맞지만.. 아무래도 다른 엔딩이 된 탓에 원래 제가 올렸던 시나리오 루트로 가게될 것 같습니다. 추가 포스팅이 있다는거죠. 그래봤자 사실상 변하는건 중간에 처음 교회에서 실종당했던 여자애와 함으로서 후발주자의 H의 대상의 히로인이 바뀌는정도이고 좀 내용도 다르지만..

근본적으로 엔젤 할로의 내용 자체가 사실상 전부 종말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게임에 대해서 나중에 최종평가할때도 쓰겠습니다만.. 아무리 소피아의 말대로 메시아처럼 선한 행동을 가도록 해도 결국엔 마코토가 루시퍼라는 사실이 변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사실 그때문에 소피아와의 해피엔등을 기대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게임하면서 시나리오 작가들한테 갖은 쌍욕을 할수 밖에 없게 되는건 당연할것입니다. 왜냐하면 진짜 각성을 받아야할 천사 후보들 3명을 전부 만나게 못하거든요. 나중에 총평때 따로 이야기하겠지만요..

아무튼.. 이번편을 마치고 예상밖의 연결이 되는 바람에 원래 쓰려고 했던 천사의 루트를 추가로 쓰는 형태가 될 것 같네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