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보스.

부하A를 두들겨 패고 승리하면 이제 보스에게 다가갑니다. 보스는 느긋하게 아키라를 보면 딱 한마디 합니다.

왔냐?

이게 첫마디입니다.;;; 아무튼.. 오면 아키라는 자기들을 내보달라고 하지만.. 보스가 그걸 들어줄리 만무하고.. 잡혀간 친구들에 대해 묻습니다. 하지만 친구들은.. 모태로서의 아이를 갖게 하기위한 활동을 하고 있는것을 보자 아키라의 눈은 그야말로 분노로 달아오릅니다. 


분노한 진히로인!

그 분노는 곧 이제 대망의 보스전으로 향하게 됩니다. 보스전은 상당히 까다로운 편에 속합니다. 처음하실때는 그런경우가 생기죠.


보스전! 막강입니다!

보스전의 난이도는 나름 그대로 어려운 편입니다. 공격력이나 체력에서 진히로인인 아키라보다 2배가까이 우위를 점하고 있으니까요. 하지만 연속공격을 집중으로 싸우다보면 적에게 상당히 피해를 줄수 있습니다.  보스를 이기게 되면.. 나머지 붕가질을 하던 부하들은 알아서 격퇴를 했는지 사키와 카린을 구하게 됩니다. 하지만.. 뭔가 맹한 MC물에서 보는듯한 상태인 그녀들을 볼수 있습니다.

뭔가 이상한 그녀들..

【아키라】카린···사키···자 ,  돌아가자!

【 사키 】···후후후···아키라···

【아키라】··무슨 일이야?

【 사키 】아무 것도 아니야···

아키라】뭐··뭐 하는 거야?

【 사키 】···함께 기분 좋게 되요··


그러더니.. 갑자기 레즈행위에 돌입하게 됩니다.


두사람도 제정신이 아닌듯이 쾌락에 빠진채로 아키라를 물들이기 시작하고.. 아키라는 그대로 그녀들에게 빠져들게됩니다. 도저히 그녀들의 행동에 이해를 하지 못하는 그녀.. 하지만 친절하게 패배한 보스께서 이미 질내사정당하면 지하인의 사상을 공유받아서 노예가 된다고 아키라와 H를 하면서 설명해줍니다. 저항해보려고 해도 저항할수 없는 아키라는 결국 그렇게 보스와의 H를 마치게됩니다.

사정이 끝나면 아키라는 이제 지하인을 위한 노예로서 변모를 하게 됩니다.

【아키라】···그래····나는····이 사람의 아이를 낳지 않으면 안돼··그것이 나의 사명···지하 인류 미래를 위해서··

아키라도 이제 지하인의 보스의 임신노예가 되어서 살아갈수 밖에 없다는걸 암시하고.. 
그리고 게임 종료!

후기.


전체적으로 능욕물로서의 시나리오기준이라면 나름 괜찮습니다. 짧지만 짧고 굵은 느낌을 주니까요.
하지만 전체적으로 봤을때 결과물즉.. 뭐 완전한 세사람이 노예화+임신화가 되어진 모습은 안보여준건 능욕물 장르로서는 좀 아쉬운 엔딩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능욕물 기준으로 봤을때는요. 물론 전체적으로 ADV즉 어드밴처물형태이긴 하지만.. 실패하면 강간당한다는 사실은 변함이 없습죠.

다음은 해피엔딩 시나리오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