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 준비에 바쁜 그녀들..

어서오세요~

라는 말로 게임은 시작합니다.(물론 그전에 가레다 3단등 자기자랑을 하는 아키라의 서문을 볼수 있습니다.) 아키라의 밝고 명랑한 소리로 게임의 시작을 알리게 되지요. 하지만.. 바로 급전개가 들어갑니다.


이상한 남자와 이상한 존재들의 등장!

이상한 남자 한명이 괴물들과 등장하면서 순간 아키라는 어? 하고.. 남자는 뻔뻔하고 차가운 말투로 이런말을 합니다.

너희들에게 우리 지하 인류의 모태가 될 것을 명한다.

갑작스러운 남자의 발언에 어안이 벙벙한 아키라가 무슨 말인지 생각할 겨를도 없이 괴물들에 의한 납치가 시작됩니다.


갑작스러운 납치에 세명의 히로인들은 그저 속수무책으로 당하고.. 그들이 납치되어서 도착한 곳은 바로 지하에 한 감옥입니다. 그녀들은 이제 영광스럽게도(?) 지하인류를 위해 어머니들이 되어야할 처지가 되었던 것입니다.


이제부터 시점은 본격적으로 아키라를 입장이 되어서 그녀들과 이야기합니다.

[ 저항도 허무하게 우리들은 자신의 의지와는 관계없이 데려가졌다. 여기는 감옥같은 것일까?

【아키라】···도대체···어떻게 된거야? 너무나도 당황해서..

【카린】우리들···어떻게 되어버리는 건가요?

【 사키 】조금 전의 이야기라면····우리들을 모태로 한다 라는 말했어.  
  
【아키라】응··

【 사키 】요컨데 그들의 아이를  임신할 수 있다는 거야.

【카린】··그런··.

【아키라】그런···여기에서 그런 일은 마음대로 할거라 생각하지 않아.. 

【카린】어째서 그런 것을···.

【 사키 】···그들 지하인이 어떠한 원인으로 여성이 없어졌다···혹은 아이를 낳을 수가 없게 되었다. 거기서,  유전자적으로 가까운 인간의 여성을 모태로서 그 종족을 보존하려고 하고 있다. 그렇게 생각하는 것이 타당하지 않을까.

【아키라】그렇다고 해도···왜 우리들이?

【 사키 】···그것은 간단해···단지 정해졌기 때문에겠지.

【아키라】하지만··정해졌기 때문에 라고···그것만의 이유로?

【 사키 】야수가 사냥을 하는데 이유가 있어? 눈앞에 표적이 있으면 사냥을 해. 지금의 그들은 종의 보존이라고 하는 큰 명제를 가져 「사냥」을 당한거야···우리들은 그 사냥감의 존재이고···

【카린】그런···

【아키라】이런 때에 잘도 그런걸 냉정하게 말할 수 있는거야? 자신이 어떤 것 될까 생각하지 않은거야? 저런 녀석들에게 멋대로 범해져도 태연할거야!?

【 사키 】이런 때 그렇기 때문에,  냉정하게 상황을 보지 않다고 잘못은 아니잖아! 패닉 일으키고 있어봤자 무슨 해결도 안 돼요!

【아키라】그러니까···이대로 저 녀석들에 범해져서 아이를 임신한다는건 사양하겠어!

【카린】··그렇게···싸우지 마세요··

【 사키 】아 ,··그렇구나····미안해.

【카린】··어떻게 하실 건가요?

【아키라】무조건 도망치는거야!

【 사키 】그러니까 ,  여기가 어디인지도 모르는 거야야. 어떻게 도망칠 생각?

【아키라】윽·····그것은····

【 사키 】도망친다고 해도 좀 더 정보를 모은 편이 좋아요. ]


무조건 빠져나가자고 열을 내는 아키라의 모습과 다르게 사키는 침착하게 행동하자고 말하고 이제 세명은 이곳에서 어떻게 할지를 선택하게 됩니다. 그렇게 됨으로서 이제 게임의 본격적인 시작을 하게 됩니다.

처음 진행은 모두 하렘루트를 입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