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선택지문(저항할 것인가? 꾀를 낼것인가?)

프롤로그의 대화가 끝나면 바로 첫번째 선택지문을 가게됩니다. 하렘으로 가서 이제 전원 H이벤트를 보려면 당연하게 두번째 선택지문인 상황을 본다를 선택합니다. 그렇게 되면 아키라 역시 성급한 모습을 단념하고 상황을 보기로 합니다.  물론 사키는 이제 찬스를 보자고 하고.. 그와중에 여차하면 격투기를 배웠으니 해보겠다고 하는 아키를 볼수 있습니다.


아키라의 말에 놀라는 두사람.

격투기까지 배웠으면서 이런데에서 일을 하냐고 의아해하고 아키라는 자랑스럽게 한마디로 그 의문을 평정합니다.

【아키라】돈이 좋은걸!

무서븐 년... 그때 누군가가 오는 소리가 들립니다.


보초B의 등장.

보초B의 등장이 됩니다. 순간 사키가 꾀를 내서 이 보초B를 유혹하고.. 물론 서로 자중지란을 일삼습니다.
보초B가 감옥문을 열고 사키를 데려가려고하자 사키의 신호에 아키라가 보초B를 때려눕히고 탈출을 합니다.


탈출의 시작!

하지만 막상탈출을 하려고 해도 위치가 파악이 안되는 상황이 연출됩니다. 무작정 달려가지만.. 이제 갈림길이 나오면서 선택을 해야하는 입장이 옵니다.


어느쪽?(두번째 선택지문)

전원 하렘화 엔딩인만큼 왼쪽으로 먼저 갑니다. 왼쪽으로 가다보면 사키가 지하인에게 잡히는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붙잡힌 사키!

사키가 붙잡히고 나서 계속 달리면 다시 선택지문에 들어가고 이번에는 오른쪽으로 간다고 선택합니다.


어느쪽으로 갈것인가?(두번째 최종선택지문)


카린마저...

그러면 역시 카린마저도 지하인에게 잡혀버리는 상황이 연출됩니다. 남은것은 오로지 아키라 주인공 하나뿐! 이제 길목에서 부하A를 만나게 되고.. 부하A와의 결투가 시작됩니다. 결투모드는 질수도 있는만큼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부하A와의 결투.

결투에서 지면 당연하게 아키라의 H이벤트를 보게 되지만.. 여기서는 그 루트가 아니기 때문에  부하A를 이기게 됩니다. 부하A와의 결투 자체는 이제 결투모드에서 어떻게 싸우는지 대략 요령정도를 파악할수 있습니다.
부하A를 이기고 계속 길을 가게되고 이제 대망의 보스를 만나게 됩니다.

파트1은 여기까지.. 다음편은 대부분 H이벤트라서 링크연결이 많을것 같네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