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 관련해서의 광신자들이 사회적 문제를 볼때마다 이 언급이 생각나네요 데이비드 오워하는 미친놈이 한국에서 전쟁난다고 발광드립질 한바 있습니다만.. 전쟁의 문제는 물론 해야한다면 해야하는 사항이지만.. 워낙 미친놈 생쇼하는 영상이라서 그냥 웃기더군요. 3류 포르노도 건질게 하나정도는 있는 편인지라 요즘 기독교 관련해서의 광신자들의 사회적 문제와 불편 그리고 자신들의 교조론의 문제를 보면 이 글귀가 생각나네요.

종교이야기 관련해서 아예 거의 이야기 안하는 편입니다만..

더이상 구구절절하게 국제적으로 선교한답시고 국가망신시키는 것부터해서 기독교 대학교 관련해서의 문제포함해서등의 세부적인 사항은 이야기하지 않고 그냥 깔끔하게 위 이미지가 모든걸 대변해 준다 생각하여 올려봅니다.

p.s 본인요? 거의 사실상 무교에 가깝지만.. 기독교의 영향을 가장 강하게 받는 최소한 반쪽자리 기독교인올시다. 그렇기 때문에 선교활동 반드시 나쁘게 안보고 기독교 관련해서 옹호적 입장인 사상을 갖고 있는 사람이 이런 소리 한다는건 얼마나 심각한지 뻔한거 아시죠?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1. 티르빙
    2010.10.31 22:16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고등학교 시절 국사 선생님께서 말씀해주시던게 생각나네요.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범죄자는 확신범이다.

    옳고 그름을 떠나 자신만이 옳다고 생각하는 것을 실행한다는 점에서 무섭다고 하셨지요.

    저 양반들도 똑같은 것 같습니다. 자신만이 옳고 그렇기때문에 자신이 하는 행동은 무조건 옳다는 오만적인 생각.

    문제는 저런 문제를 일으키는것이 종교 지도층이나 신도들 모두가 일으킨다는게 문제입니다. 종교지도층이 올바르다면 최소한 자정이 될 가능성도 있는데, 이건 뭐 위에서 조장하는 꼴이니...

    정말 이러다간 철 지난 종교분쟁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 2010.10.31 22:26
      댓글 주소 수정/삭제
      중세와 근세에나 있던 종교전쟁와 논쟁을 현대의 정보화시대의 한국의 기독교들 광신도들이 한다는건 정말 퇴행이라고 밖에 안보이더군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Total : 1,332,944
Today : 178 Yesterday :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