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산고 시즈쿠(三郷雫)

나이: 19세

성격: 다재다능하고 적극적인 쿨뷰티

소속: 사립 세이테츠 학원(星鐵学院)

신분: 학생회장

등장: 캠퍼(けんぷファー)

성우: 나즈카 카오리(名塚佳織)


그야말로 쿨뷰티의 이상형 누님 히로인이라고 할수 있습니다.공부-요리-운동-대인관계까지 모든것이 완벽한 초인에다가 거유-누님-긴머리까지 갖추신 완벽이죠. 초반에는 주인공을 경계하는 적으로 등장하지만 결국엔 주인공과 협력하는 일이 발생하면서 주인공과의 관계가 정립됩니다. 그리고 쿨뷰티답지 않게 매우 적극적으로 주인공의 관계를 갖게되는 히로인이죠.




변신에 가장 영향이 적은 히로인입니다. 별 차이가 없기 때문에 기존의 매력이 그대로 보여주면서 침착함을 보여주기 때문에 언제나 주인공의 츳코미와 같은 존재이자 연상의누님으로서의 역할도 적극적입니다. 하지만 자신이 소꿉친구나 주인공인 나츠루의 연정의 입장이 아니었기 때문에 쿨뷰티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적극적인 어필을 합니다. 키스라든지 심지어 자신이 강간당할 위기에서 오히려 주인공을 리드한다던지 유혹하거나 요리를 해주는등의 역할에서 정말 다른 히로인들보다 더 적극적입니다.



하지만 소설에서는 절연당하고 작가가 자기 공인 히로인인 미시마 아카네(美嶋紅音)에게 진히로인 자리를 아예 뺏깁니다. 심지어 TVA에서는 쌍팔년도식 열린결말로 이도저도 아닌 모습이 나오죠. 하지만 정작 다른 팬들은 그녀가 진히로인이라고 생각하고 있고 저도 그렇게 볼수 밖에 없는 전개를 갔었기 때문에 다행히 COMIC에서는 시즈쿠와 애인이 되는 것이 결말이라서 제대로 엔딩을 성립하게 됩니다.




적은 주인공에게 많은 조언과 도움을 주고 심지어 주인공을 일부로 놀리지만 많은 애정을 쿨뷰티답지않게 쏟아주는데 주인공이 고자새끼이자 병신이라서 부정맥 드립이나하는지라 히로인이 아깝다라는 생각이 강합니다. 사실 저렇게 하기 힘든 관계인데 그녀 스스로가 정말 착하게 주인공을 돕는 진히로인 플래그까지 완벽하게 갖추었음에도 불구하고 원작자에게 대우를 못받은 불행한 히로인이지만 팬들에게는 참 많은 사랑을 받는 히로인이고 저도 매우 좋아하는 히로인이라서 




이런 여자를 만나야합니다. 라는 말을 절로하게 하는 이상적인 히로인이라 할수 있겠습니다.ㅋ

다만.. 자기가 처리한다고 했던 쿠즈하라 미도리(葛原みどり)를 처리한다는게 무엇일지 개인적으로 섬뜩하게 느껴진 점도 있긴합니다. 초반에 말이죠. 

BD에서 특별판 영상에서는 나름 서비스 대방출의 히로인이기도 하고.. 대우가 요상하게 위아래로 오르락 내리락 하는 모습이 강한 것도 참 대단한 특징인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8권까지의 작화...



9~10권까지의 작화..


그리고 COMIC에서 후반부인 9권 이후부터 퀄러티가 너무 떨어져서 그 점도 아쉽더군요. 솔직히 정말 마음에 안들었습니다. 작화변경이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1. 2015.07.15 00:21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쿨뷰티에 적극적인 히로인 짱이네요!
    • 2015.07.15 13:15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팬들에게는 진히로인인데.. 작가는 대우를 더럽게 했죠.ㅋ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