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건쓰고 활쏘던 캐릭터가..



여..여자였네요?;; 전혀 여자같이 안보였는데 여자였다니.. 상당히 깨는 전개가 나와서 심하게 당황했습니다. 그리고 영감이 주인공 일행을 따라오던 정체불명의 군인들과 접촉을 했는데.. 제가 보기에는..




이 여자가 그 정체불명 군인들과 협력이 있는 위치에 있는거 아닌가 싶어서요. 우선 영어말고도 한국어를 쓰고 있기 때문에 더 애매하다라는 생각이 드는데..(솔직히 또 뻔한 미국드립질이면 제일 짜증날듯..) 우선 한국정부 소속이라면 성지은이라는 이 후배 여자는 제가보기엔 국정원하고 연계가 되어있을 것이고 미국정부 소속이라면 CIA에 속해있을 것이라고 봐도 무방할 것이라고 봅니다. 즉 현재 직업은 언더커버라는 이야기죠.


개인적으로는 정체불명의 군인들이 한국군일 가능성이 크지 않나 생각합니다. 우선 대책도 없이 넘어가는등의 모습에서 정부가 절대 북진하지 않고 있는 점등을 감안하면 모종의 실험을 하고 있는 것이라고 봐야죠. 생존자들을 상대로요. 간단하게본다면 현재 인간은 적에대해서 막연하게 벌레에서 성장했다라고만 생각할뿐 벌레의 생태계 구조나 조직형태등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당장 배경이 되는 한국의 현실만해도 그렇고요. 게다가 휴전선쪽에 우리군 주력이 여전히 대치하고 있고 서울을 한국군이 포위하고 있지만 융단폭격을 했어도 벌레의 근거지를 소탕하지 못했고 벌레의 기본적인 핵심 근거지도 모릅니다. 게다가 벌레가 어떻게 그렇게 대량으로 양산되고 있는지도 파악이 안되고 있죠. 그런 점에서 생존자들을 이용한 실험을 하고 있는게 아닌가 싶어서 말이죠.



조금 이야기가 산으로 간다라는 생각이 들긴 하지만.. 우선은 지켜보고 있는 웹툰이 하이브네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1,361,212
Today : 122 Yesterday :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