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방→이웃으로 한국 격하…아베정권 의도된 도발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4&oid=009&aid=0003429588


日외무성 '한일기본가치 공유' 삭제, 아베 발언변화 반영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4&sid2=231&oid=001&aid=0007444575


국민감정상 적국입네 어쩌네 지랄하는건 개인의 자유지만 엄연히 한국과 일본은 우방입니다. 불편한 관계의 우방이기도 했고 동시에 동아시아 자체만 둔다면 가장 협력적인 관계를 갖고 있는 것이 한국과 일본의 관계입니다. 암만 넷우익 새끼들이 지랄을 하던 한국에서 제1가상적국이 일본입네 지랄하던간에 공식적인 문서에 의한 국가정책에 의한 형태는 우방국 관계이고 그 우방국 관계의 틀에서 벗어난 적이 거의 없습니다. 아무리 사이가 안좋았어도요.


그런데 아베내각 덕분에 최악의 한일관계를 가더니만 결국엔 이런 사태까지 오는군요. 애초에 한국이 숙이고 들어오지 않으니 배제하려고 별지랄을 다했는데 한국이 밍기적 거리고 미국은 일본에 슬쩍 편승하려는것 같으니 본색 싹 들어나네요.이것도 고노담화 검증 드립질 치면서 지랄하던데.. 이웃으로 격하되었으니 이제 적국이라고 칭할 예정만 남은거라고 봐야할라나요? 애초에 아베내각과 같은 넷우익과 극우의 입장은 한국을 한번 손봐주자라는 식의 어떻게보면 한방 제대로 날리면 알아서 자기들 뜻대로 될 것이라는 2차대전때 일본의 진주만 공격과 같은 망상을 하고 있다는걸 보여주는 반증이라고 봅니다. 쟤들 지들이 저렇게 화내고 행동하면 우리가 알아서 숙일것이라는 전략으로 지금까지 그 망상대로 행동하고 있다는거지만..


그 행동이.. 결국 중화인민공화국 조선성(朝鮮省) 왜열도성(倭列島省)으로 가는 지름길 정도가 아니라 급행길이라는 사실을 전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다 죽는 길을 가겠다고 아우성 치는 내각인지라 박근혜 행정부가 대일관계에서 잘못된 부분이 있더라도 잘못을 잘못이라고 이야기조차 못하게 만들정도이니 얼마나 더 시대착오적인 광역어그로를 끌려고 하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결국엔 박근혜 행정부에게 일본 아베내각이 도움받거나 협력할 가능성은 없어졌고 이미..


아베, 20년전 무라야마담화보다 약한 국회결의도 거부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4&sid2=322&oid=034&aid=0002771391


이 지랄인 상황이면 답은 뻔한 문제입니다. 전 애초에 아베담화와 아베내각이 추진중인 일본총리 역사상 최초의 미의회 상하원 합동연설은..


민족주의 전면전 선전포고문 &일본제국 부활선언문


으로 해석하고 있는지라 이 최악의 문제로 최악의 결과가 나왔을때 과연 어떤 최악의 영향이 미칠지 전 생각도 하고 싶지도 않습니다. 한일관계(60년 수교 기준) 역사상 정말 가장 최악의 한일관계 신기록을 갱신하면서 더 최악을 달린 이번과 같은 한일관계는 역사상 현재까지는 없다고 봐도 과언이 아닌것 같네요.

미국은 미국대로 한국과 일본에 중재나 설득도 못하고 아예 동북아에서 영향력 상실하겠습니다~ 이러고 앉아 있고.. 어휴.. 딱봐도 미국에게 보여주기식 하기 위해서 문구수정의 틀이 보이니 말이죠.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