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이세희

나이: 17세

성격: 푼수+순수활발

등장: 브레이커(The Breaker)/브레이커 NW(The Breaker New Wave)


개인적으로 항상 모든 작품에서 그러하듯이 남자 주인공이 있다면 반드시 연결되는 결말을 당연시하게 갖고 있는 히로인이 있듯이 그런 존재인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1부인 브레이커(The Breaker) 살짝 그런 모습과 다르더군요. 물론 정히로인의 역할에 맞는 모습들이 나오긴 하지만 이상하게 잘 안나오는걸 보면 좀 당황하긴 했는데.. 2부인 브레이커 NW(The Breaker New Wave) 그야말로 비중이 조연이하로 떨어졌습니다. 게다가 사람이 너무 좋아서 탈인지 표적이 되어서도 사태파악을 못할정도로요. 물론 주인공인 이시운은 그녀를 짝사랑하고 있기 때문에 그녀를 위해서라면 물불안가리는 편인지라 민폐녀가 되는 모습도 나옵니다.



사실 1부에서 붙잡힌 히로인역할이 끝난이후에 내용상의 연결에 적용이 되기 힘든 히로인이었는지라 잘 나오지 못한 점이 아쉬운 부분입니다. 게다가 2부인 브레이커 NW(The Breaker New Wave)에서 강력한 라이벌인 강세라가 등장했기 때문에 정부인의 위치가 이미 위태위태한 사항이죠. 물론 주인공 이시운이 여전히 짝사랑하고 있는건 그녀라서 그녀로 위장한 녀석과 구분을 바로 직감적으로 할정도이긴 해서 관계가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강세라가 이미 첫키스도 쟁취했고 내조의 여왕과 같은 모습을 이미 계속 보여주고 있는지라 승산이 없어요.. 암만봐도..권지니조차도 승산이 없는 싸움을 하는데 비중이 초라한데다가 아무런 도움이 안되고 도움을 주려고했다가 민폐녀가 된 히로인이 무슨 승산이 있겠어요?



이미 정부인 자리는 꽤차있는 상황임.


이미지만 봐도 이미 확고한 커플링은 누구인가가 명확합니다. 예 물론 작가님이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비중이 급상승을 하여 강세라의 라이벌로 등극할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솔직히 그냥 친구로 남게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 히로인입니다. 너무 강세라의 임펙트가 강해서 최근 브레이커 NW(The Breaker New Wave)를 보면 강세라와의 연결을 상대적으로 줄이는 모양새가 강하긴 합니다만.. 이세희는 아예 등장이 없는 상황이거든요. 



개인적으로 위 이미지의 두 히로인이 동일인물이라고 생각했었습니다. 많이 유사했던데다가 뒷통수 때리기 좋은 형태로 반전적 요소로서 나온다면 최고라고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아니더군요? 두사람의 관계가 묘한건 분명한 사실이었는데 과연 비중이 늘어날수 있을지는 지켜보고 싶긴합니다만.. 하렘을 가면 좋겠지만 제가 보기에는 얘는 가망이 없어요.ㅋ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