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아동포르노 처벌강화 대상서 만화제외 논란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4&oid=001&aid=0006968214
日, 아동 포르노 처벌 강화법 통과 …만화·애니·CG 제외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4&sid2=231&oid=421&aid=0000879605
왜 당연한 표현의 자유 문제가 일본에서는 당연하다는 듯이 통용되고 왜 한국에서는 통용이 안되는걸까요? 게다가 일본뿐만 아니라 다른 미국과 유럽의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도 통용되는 문제가 왜 같은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는 안되는것일까요?
너무나 당연함조차 외국이 해야만 한국은 억지로 받아들이는 형식으로 되는 이러한 문제가 과연 표현의 자유 문제를 더욱 옥죄게되고 혹은 표현의 자유의 가치가 얼마나 한국에서 정치적 종북주의자들에 의해 악용되어서 이런 사태가 나왔는지 볼수 있는 문제일것입니다.
우리 아청법 역시 하루빨리 일본식으로 당장 전면 개정과 수정을 해야한다는 것을 보여준 사례라고 할수 있을겁니다. 너무나 당연함에도 그 당연함을 부정하는 모습이 정말 황당할뿐입니다. 이래놓고 창조? 창조를 막아두고 창조 운운하는건 무슨 헛소린지 모르겠거든요.
p.s 연합뉴스가 논란이라는 표현으로 고의적으로 부정적인 면만 강조한 기사를 올렸네요.
실존. 아동-청소년의 성매매나 성인물 제작 참여나 막고 보호해주세요. 대한민국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