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news.kbs.co.kr/news/NewsView.do?SEARCH_PAGE_NO=&SEARCH_NEWS_CODE=2826948


=일본이 한국에 최대한 배려를 했는데...=


보도하는 싸가지하곤... 배려했는데???? 현재 아베 총리의 무라야마-고노담화 수정 안하겠다는 입장 밝힌게 뭐 얼마나 대단한 배려를 했다고 지금 당연한 문제를 갖고 엄청난 배려를 해서 한국이 엄청나게 뭘 해줘야한다고 보도를 하는건 뭐죠?


한-미-일 정상회담을 통해서 협력강화를 해야할 시기에 개판을 쳐놓다못해 국지전 실제발생 위협까지 가게 만든 국가에서 엄청나게 선심썼다는 저보도는 도대체 뭐라고 봐야합니까?  가득이나 지금 NHK운영위원 새끼들이 지랄발광해서 냉각관계의 상태에다가 액화질소를 쏟아부어대던 놈들이 운영하는 방송사라서 싸가지 없이 우리가 선심쓴다라는 발언을 하는데 뭐가좋다고 지금 해줘야하는건지..


게다가 수정을 안하겠다는 표면적 입장과 달리 세부적으로는 지속적 검증 유지잖아? 씨발놈들아..


당장 월요일이거나 핵안보정상회담 가서 핵폭탄급 발언해서 망칠거면서? 그리고 설령 조용히 넘어간다고해도 핵안보정상회담 끝나자마자 개드립칠 인간이 저 인간과 그 측근들인데 누가 누구한테 지금 선심을 쓴다는건지..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