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는 彩畵堂작가를 선호하지는 않습니다. 떡대스타일의 원화는 성소녀 원화가 때문에 거부감이 커져서 다른 작품들이나 원화가들에게서도 보이는것 같네요. 간단하게 본다면 동인지입니다. 신세기 에반게리온(新世紀エヴァンゲリオン) 동인지죠. 대신에 커플링이..




신지-미사토


입니다. 개인적으로도 좋아하는 조합이기도 한데.. 여기서는 신지도 미사토를 덮치고 미사토토 신지를 덮치는 상호 먹기(?)가 실현되어있는 작품입니다. 시리즈가 현재..


F-NERD -> F-NERD EXTREME -> F-NERD COLOR 


로 되어있으며 전부 한글화가 되어있습니다. 이야기 전개는 그대로..




작중에서 거의 등장하지 않는 정상적인 모습..


미사토집에 살게되면서 서로 성욕을 이기지 못해서 서로 덮쳐서 붕덕붕덕한다는 이야기. 아스카가 등장하는 EXTREME부터는 아스카 눈을 피해서 서로 H를 열심히하고 H를 워낙 참고 있어서 폭발적으로 하는 모습의 이야기...


입니다. 굉장히 간단한데.. 임신운운하며 미사토가 걱정하지만 작가 성향상 그딴건 나오지도 않고.. 그냥 붕덕붕덕하는것 밖에 없습니다. 내용이 솔직히 그냥 붕덕붕덕밖에 없다보니까.. 솔직히 그냥 뽕빨동인드립질이라는 생각밖에 안들더군요. 물론 미사토가 좀 위험한 생각을 하는 독백을 보여주긴하는데..예를 들면 서로 사랑하는데 서로를 위로해주는게 뭐어때? 이렇죠.(물론 그때 뉴스보도로 14세 중학생과 29세 여교사가 H하다 걸렸고 임신까지했다는 뉴스특보가 나오는 상황임..)



러브 콜~


그냥 정말 두사람다 성욕화신들이라는 것밖에 안나오는 작품인것 같네요. 단지  F-NERD COLOR이후 전개가 아직 안나온건지.. 아니면 원작대로 이 작가가 Q이후 나온 동인지인 フォーティアンドフォーティーン(Fortt&Fourteen)의 전개대로 43세 아줌마랑 14세가 붕덕거리는걸려 연계가 되는지는 미지수인듯 합니다.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소재와 커플링이 좋아서 봤다.. 


이런 작품이랄까요? 원화가 느낌상 부정적인것도 있지만.. 전개자체가 무조건 H!H!라는 전개이다보니;; 설령 그냥 HH라는 전개라면 단편이라면 그래도 이해는 하겠는데.. 그런것도 아니고 하다보니 항마력이 생겨있는 입장상.. 작품들이 감흥이 안옴이라는 느낌을 줬던 작품이었다는 느낌입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