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동인지입니다.酒呑童子작가는 제가 Pixiv에서만 보던분인데.. 동인지가 있는지는 최근에 알았네요. 

개인적으로 원화는 좀 약간 거부감이 들었습니다.(가슴형태와 라인이 마음에 안들어서요..) 흥미로운건 신세기 에반게리온(新世紀エヴァンゲリオン)의 동인지로서의 매력이 충분하게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능욕물로서요;;;

기본적인 장르는 MC물 즉 최면물입니다. 


특이하게 새로운 남자 캐릭터가 등장하는게 아니라.. 설정변경으로 기존에 있던 남자캐릭터가 흑막이나 악역으로 등장하는 주연을 차지했는데.. 그동안 엑스트라급 조연으로 전락해있던..




아이다 켄스케(相田ケンスケ)가...순진한 얼굴을 버리고..




이런 비정한 흑막이자 악역이 되었다는 사실입니다. 처음에는 안어울리지 않나생각이 들었는데.. 가면갈수록..


이 개X끼!!!!


라는걸 극명하게 보여준다랄까요? 현재까지 총 4화로 나왔고 그 4화가 초반부라고 酒呑童子 작가가 후기에 남긴걸 보면 에반게리온에서 등장하는 모든 히로인들이 전부 다 출동하고 동시에 켄스케의 노예 겸 임신한 상태의 모습이 전개될 것 같다라는 예상과 동시에 신지에게 NTR의 현실을 보여주지 않을까 생각이 들더군요.




여기나온 4인방도 H에 임신드립질 나올확률이 높을듯..(히카리 하앍하앍..)


내용자체는 아스카가 하도 지랄같이 고압적으로 굴다가 결국 흑화한 켄스케가 최면App으로 아스카를 조종한다는 이야기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2탄에서 완전히 아스카가 동네 변소로 취급당하게 만들게됩니다. 아스카가 총 2화에 걸쳐서나오고 3화가 아야나미 레이가 나오는데 완전 집단윤간을 해버리네요? 그리고 나서 현재까지 나온 4화가 바로 카츠라기 미사토! 이 시점에서 아스카는 임신 2개월째이고.. 상식을 바꾼 최면앱으로 미사토가 결국 켄스케에게 굴복해서 H를 하게됩니다.(당연 임신.)




그리고 그 다음은 과연 누가 될지...모르고 아스카가 약간 스톡홀름 증후군 증세를 보이면서 4화까지 마무리 됩니다.


우선 원화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고 최면을 거는 모습도..




나름 표현이 매우 충실한데다가.. 




최면상태로 행동하는 모습까지 보면 MC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충빈히 매력이 느낄것 같습니다. 다만.. 저 개인적으로는 시나리오 전개나 설정이 좀 마음에 안드는게 있더라고요;; 굳이 집단H를 넣었어야했나 싶더라고요; 2~3화내내 나온 장면이었기 때문에 솔직히 굉장히 부정적이었다랄까요? 귀축이면 귀축답게 굴라고! 라는 느낌이..;;;

거기다가 미사토에게서 굳이 겨털을.. 그린 이유가..ㅡ_ㅡ^ 이런 기분이었어요. 개인적으로는 가장 귀축스럽다라는 화는 4화 즉 미사토 시나리오였긴했는데.. 그 전은 좀;;;


좀더 지켜봐야겠지만.. 과연 다음 타겟은 누가될까요? 미사토&아스카 3P? 아니면.. 히카리? 리츠코? 뭐.. 조연들+기타 게임등에서 나온 새로운 히로인들은 아직 남았으니.. 기대해봐야겠죠 뭐.. 그런데 나오기를 바래야할듯..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