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이드를 요즘 사긴하는데.. 이드2권을 사기가 정말 하늘에서 별따기군요? 인터넷 서점에서는 아예 없다고 나오고... 주문하는 쪽쪽 NO대답만 듣고.. 찾아보고 있긴 한데.. 좋은 소식을 기다려야겠지만.. 아무튼.. 현재 2013년 8월 기준으로 28권까지 나온 만화 이드에서 개인적으로 설정드립질 포스팅을 해봅니다.

 

소설은 개인적으로 알아보니 개판오분전이라고 해서;; 못사고 만화가 많은걸 보완하면서 안전하게 나가고 있다점등이 요인이 되어서 사고 있는데.. 진짜 궁금한건..

 

옥빙이 이드(천화)랑 무슨 사이죠?;;;

 

 

 

 

처음 16~17권 사이의 내용을 보면.. 처음 두 사람의 만남을 보니 훈훈하고 따뜻해서 좋겠다~ 느낌이었습니다. 딱봐도..

 

엄마이자 누나같은 존재의 보호자 플래그인데...

 

권수로 가면 갈수록 신기한것이...

 

 

 

 

그냥 엄마 겸 누나이자 보호자


플래그가 아니시던데요???

치우에게 약간의 정이 있다는건 하는 행동보니.. 알겠는데.. 천화에게 치우가 접근하는 것에 매우 경계하고 천화를 대하는게 단순 누나 겸 보호자가 할만한 행동이 아니라서요;; 아무튼.. 이 아름다운 누님의 설정이 어떤지는 진짜 궁금하군요.. 이러다가 이드가 있는 현 판타지 세계로 이드를 도우러 오는게 아닌지.. 나온다면야 저야 히로인 만세! 를 외치며 땡큐지만요.. 최슨 17권까지 샀는데..(2권 빼고..)그전에 이미 봐왔던게 다시 봐도 옥빙의 존재가 참...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