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좋은 일이긴 합니다만.. 문제는.. 이미 언급했듯이..


박근혜라는 역적이 호의호식할 시간이 너무 길다는게 문제죠.


네.. 게다가 그 측근들의 안하무인 모습은 산넘어 산이라는 것 밖에 안된다는 점입니다.어찌 이리 19세기 조선의 민자영와 민씨척족정권의 모습을 그대로 판박아 놓은건지..재림도 이런 최악의 재림이 없다는 사실이 우울할뿐이라고 봅니다. 박근혜 행정부 들어서고 나서.. 외교를 잘해.. 그렇다고 국방을 잘해.. 경제는 혼자서 장보는것이나 결정하는것조차 못하는 완전 깡통짜리가 대통령 앉아서 지랄 염병하고 앉아 있고.. 사회는 개막장으로 만들어놓고..


지 혼자 우아하게 앉아서 헛소리질에 어디서 벌레만도 못한것들만 인사를 골라서 개막장으로 하지를 않나..그 벌레만도 못한 것들을 추천하고 인사를 행한 최순실 일족이 다해먹은것이니.. 어이구..대통령이라고 앉아서 청와대가 지집이라 이건 뭐 입헌군주국 수준도 못하는 버러지같은 계집이 나라를 다 말아먹고 국정운영 드립질이나 치니..


해놓고도 답답한 일입니다. 산 넘어 산이니까요. 지금 보면 결국 지 자리 끝까지 지키겠다고 별지랄 다하고 있습니다. 임기끝나도 청와대에 있을 생각인 상황이에요 보면..정말 노무현때 탄핵 심판이 60일정도였듯이 길어도 내년 2월이면 제발 새해 정초에는 박근혜 탄핵이 완결되었다라는 소식을 정말 보게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더는 버러지같은 것들이 TV에 나와서 같잖은 국민 어쩌고 미사여구 집어넣으며 여전히 나라망치는 꼬라지를 도저히 못보겠다는건 저만의 정치적 극단주의의 발호때문일까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