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제가 이 양반을 삐뚤러지게 볼때로 봐서 그런지 모르겠습니다만..


朴대통령 3차 대국민담화 전문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POD&mid=sec&oid=001&aid=0008855342&isYeonhapFlash=Y


제가 보는 해석은 이러한데 제가 잘못 이해를 하는겁니까? 아니면 정확하게 보고 있는건가요?



=======================


◇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저의 불찰로 국민 여러분께 큰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한번 깊이 사죄드립니다.


이번 일로 마음 아파하시는 국민 여러분의 모습을 뵈면서 저 자신 백번이라도 사과를 드리는 것이 당연한 도리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 큰 실망과 분노를 다 풀어드릴 수 없다는 생각에 이르면 제 가슴이 더욱 무너져 내립니다.


=========================


본인 해석: 


응 미안해 반복해서 이야기하지만 내 불찰이야. 3번째에서도 형식상 사과하는거야.


===========================


국민 여러분.


돌이켜보면 지난 18년 동안 국민 여러분과 함께 했던 여정은 더없이 고맙고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저는 1998년 처음 정치를 시작했을 때부터 통 취임하여 오늘 이순간에 이르기까지 오로지 국가와 국민을 위하는 마음으로 모든 노력을 다해왔습니다.


단 한순간도 저의 사익을 추구하지 않았고, 작은 사심도 품지 않고 살아왔습니다.


지금 벌어진 여러 문제들 역시 저로서는 국가를 위한 공적인 사업이라고 믿고 추진했던 일들이었고 그 과정에서 어떠한 개인적 이익도 취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주변을 제대로 관리하지 못한 것은 결국 저의 큰 잘못입니다.


이번 사건에 대한 경위는 가까운 시일 안에 소상히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


본인해석:


내가 이렇게까지 열심히 했는데 왜 몰라주니? 난 사익을 추구한적 없어 단지 순실이와 내 패밀리들이 잘못한것뿐이고 오로지 내가 한건 선의를 위해서였어.. 난 선의라고 믿었으니까 그걸로 된거야 알겠니? 단지 내 잘못은 순실이야 패밀리들 관리 못했던것뿐이야.. 난 이번 게이트에 아무런 잘못이 없어.. 그래서 검찰수사 안받은거야 고로 내가 편할때 밝히도록 할게..


===================================


국민 여러분


그동안 저는 국내외 여건이 어려워지고 있는 상황에서 나라와 국민을 위해 어떻게 하는 것이 옳은 길인지 숱한 밤을 지새우며 고민하고 또 고민하였습니다.


이제 저는 이 자리에서 저의 결심을 밝히고자 합니다.


저는 제 대통령직 임기 단축을 포함한 진퇴 문제를 국회의 결정에 맡기겠습니다.


여야 정치권이 논의하여 국정의 혼란과 공백을 최소화하고 안정되게 정권을 이양할수 있는 방안을 만들어주시면 그 일정과 법 절차에 따라 대통령직에서 물러나겠습니다.


저는 이제 모든 것을 내려놓았습니다. 하루속히 대한민국이 혼란에서 벗어나 본래의 궤도로 돌아가기를 바라는 마음 뿐입니다.


다시한번 국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대한민국의 희망찬 미래를 위해 정치권에서도 지혜를 모아주실 것을 호소드립니다.


==========================================


본인해석:


내가 이렇게 열심히 해주는데 왜 몰라주니?나 열심히 하잖아? 조용히 있어주고.. 그런데 내가 이렇게 하는데 안되는건 전부 너희들 탓이야.. 그런고로 상황을 이렇게 만든 너희들이 알아서 해.. 난 못 물러나.. 청와대가 원래 우리집인데 왜 내가 나가야하는데? 나없으면 아무것도 안되는 나라야 이 나라는... 그러니까 너희들이 시끄럽게 만든거 너희들이 알아서 하세요 나는 청와대에서 지켜볼테니까..


내가 미안한건 사과했고 너희들은 너희들끼리 떠들어.


============================================


제 눈깔에는 분명 이리로 밖에 해석이 안되는 문장을 주고 이번에도 순실이랑 병우 없어서 기자회견 안하고 나왔던데.. 제발 부탁인데요.. 저한테 너가 너무 쥐잡듯이 잡는거다 사람이 유들유들하게 좋은게 좋은걸로 보자라고 해주실분 없나요? 


[종합]"박대통령의 조건부 사임, 국민 분노 더 부채질" AP 등 외신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ec&sid1=100&sid2=267&oid=003&aid=0007620685


정신분석가, 심리전문가가 보는 대통령의 지금 마음 상태는?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6/11/29/2016112902047.html



암만봐도 저는 외신과 정신분석가의 해석과 다르지가 않아서요.애초부터 뭘 잘못했는지를 모르고 있고 왜 저렇게 시위를 하고 있는지 모든 문제자체를 이해를 못하고 있는 지적장애자를 대통령이라고 어휴..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 PREV : [1] :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4270] : NEXT >>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