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식 "'대한민국 수립' 표현, 친일 미화 의도 없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POD&mid=sec&oid=001&aid=0008850843&isYeonhapFlash=Y


잘도 아니라고 하시겠습니다? 웃기지도 않아서..


이것들이 반공 부르짖는 우파 맞는거여? 아니면 

하이드라(HYDRA)와 같이 잠식해있던 좌파빨갱이들이여?


라는 소리가 저절로 나올 수 밖에 없는겁니다. 대한민국 수립? 대한민국 건국절에 입각한 건국과 용어와 의미가 뭐가 다른거죠?  왜 제가 이런말을 하냐면 이새끼들이 친일미화에 임시정부 부정론으로 보여지는 이유가 발해를 우리 역사로 인정을 안하는 기술표현을 했기 때문입니다.


국정 역사교과서, '남·북국' 대신 '통일신라와 발해' 표기


http://the300.mt.co.kr/newsView.html?no=2016112519267650210


1948년 건국론 수용ㆍ경제발전 강조… 뉴라이트 사관 반영


http://www.hankookilbo.com/v/06700d7656ac4071a62f66bc4b151cb9


남북국시대라고 표현해야 맞는 말을 왜 사용은 안했냐면요..


북괴가 존재해서 사상적 문제가 있다.


라는 개뼉따귀 같은 소리를 해서랍니다. 이게 말이됩니까? 그러면 발해가 남의나라 역사란 소리인데 대놓고 중국의 공식적으로는 종결된 동북공정이 옳다고 인정하는 매국노따위가 지금 국정교과서라는걸 만들었다는게 말이 될까요? 이런 버러지들이 =대한민국 수립=이라는 표현을 친일미화와 임시정부 부정론이 아니라고 말이 가능할까요? 대한민국이 임시정부 계승정통정부임이 분명하다는 것은 이승만 행정부의 정부수립때에도 지들이 그리 주장하는 국부론에 당사자인 이승만 전 대통령이 분명하게 제헌헌법때에도 임정법통계승을 강조하셨고 대한민국 정부수립날에서 건국이라는 표현이 아니라 정부수립이라는 표현으로서 임시정부->정식정부로 전환되었음을 선포했는데 이 미친놈들이 빨갱이짓하던 개자식들 모아서 이론정립한 버러지 사상을 누구한테 주입하는건지 이해가 안갑니다.


임시정부 부정하면 명백하게 대한민국은 통일을 부정해야할뿐만 아니라 휴전선을 국경선으로 인정하여 북괴요구대로 2체제 2국가임을 인정해야하는데 이거 가능합니까? 게다가 이는 대한민국이 오로지 단군조선이래로 모든 한민족의 역사의 정통성을 계승한 정통정부임을 명백하게 부정하고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이라는 역적집단도 정통정부임을 인정해야하는데 이런 국정교과서를 채택하겠다라니요? 내용만 봐도 아베내각의 국정교과서 형태와 다르지않는 방향을 한 버러지같은 짓거리는 다해놓고 이걸 하겠다? 친일미화 의도가 없다? 어지간히 병신도 안되는 구더기같은것들만 뽑는 재주만 있다고 정말 구더기만도 못한 짓을 하는 행정부라니 이게 말인지 막걸리인지..


도대체 어쩌다가 우리 대한민국에 이렇게까지 좌파빨갱이들과 반국가사상범들이 침투해있는지 날이 갈수록 점입가경입니다.얼마나 일본 우익들이 비웃을것이며 현재는 공식적으로는 끝났다는 동북공정을 주도하는 중국인들은 얼마나 우리를 얕잡아볼까요? 이런 짓거리들을 하면서 국정공백이 우려된다? 이걸 대통령이라고 진짜.. 있는 국정상황도 막장으로 만들어서 후대에 엄청난 부담만 떠넘기고 앉아 있는주제에 대통령 지와 지가 그렇게 뽑은 장차관들이 무슨 국정공백을 막는다는걸까요?


설마설마했더니만.. 날이 갈수록 챙긴다는 국정공백의 국정사항이 막장을 가네요. 19세기 조선을 식민지로 몰아넣었던 민자영의 환생다운 모습과 민씨척족정권의 환생다운 모습입니다. 현재 박근혜 라는 대통령과 박근혜 행정부를 보면 더더욱 명확해지기만 하니까요.


북괴 관련 기술에 대해서 그간의 좌파편향 교과서의 미화에 대비하여 사실기술만 하면 뭘하냐고요 중요한것에서 병신되면 그야말로 다 뒤집어지는건데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