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역시나 그대로.. 박근혜 행정부는...



19세기 조선의 민자영과 민씨척족정권의 재림


그 자체를 보여주고 있었던 존재였고 따라하는 정도가 아니라 그 환생 그 자체였네요. 더 문제는 박근혜 대통령이라는 사람이 현대판 진령군(眞靈君)이라는 최순실이 아니면 아무것도 못하는 존재였다는 자폐아에 불과했다는 사실이 더 충격일뿐이지요.


"최태민은 한국의 라스푸틴, 박근혜 심신 지배".. 美 비밀 외교문서 공개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G31&newsid=02765046612817512&DCD=A00703&OutLnkChk=Y


美 비밀 외교 문서 "최태민은 한국의 라스푸틴...박근혜 지배"


http://www.ytn.co.kr/_ln/0101_201610281005243053


따라서 현재 최순실 사태 관련해서의 현행 문제들에서 박근혜 대통령은 상황판단 못하고 있는게 맞습니다. 안하는게 아니라 진짜 못하는거에요. 그 사람의 수준이요. 암만 친박계가 말도 안되는 커버를 친다고해도 말이죠. 이는 4.19민주화운동 당시 이승만 대통령을 상대로 이기붕외 측근들이 그 사실은폐문제와 유사한것과 동일하게 말이죠. 최소한 이승만 대통령은 고령이니까라는 문제점이 지적이되어도 박근혜 대통령은 안되죠.


제가 보기에는 아마 그렇게 청와대 인사 개편이 그렇게 나타날 확률은 적습니다. 그간 박근혜 행정부의 문제되는 인사기용과 교체때마다 나타난 수준은 요구사항에 비해 엄청나게 형편없는 걸해놓고 대단한 결단인양 포장하는 좌파빨갱이들과 북괴식의 미화선전을 잘 보여줬기 때문에 지금도 마찬가지입니다. 솔직히 지금 새누리당계의 친박계와 현 지도부가 개편 안하면 물러난다는 식의 것도 미안한 이야기지만 보여주기식밖에 안되는 이미지가 강하니까요.


그리고 적당한 선에서 흐지부지하기 위한 조치들이 갈거라고 봅니다. 왜냐하면 현직 대통령인 박근혜 대통령은 이제 자기 퇴임후 재단 운영하면서 띵까띵까 놀면서 노무현 전 대통령마냥 훈수질 할거밖에 생각 안하거든요. 지금까지 행보가 그래왔고요. 새누리당이 살려면 아마 현재 지도부 총사퇴하고 비박계가 정국장악하여 변화 자체를 보여줘야합니다. 그래도 솔직히 19대 대선에서 될까말까한 싸움이고..제가 보기에는 결국 비박계가 탈퇴해서 국민의 당으로 가던지 아니면 푸른한국당이라는 이재오 의원쪽으로 가서 재편을 하여 대응하는 방식으로 차별화 시도를 하는게 가장 유력한 답이 될거라고 봅니다. 왜냐하면 지금까지 박근혜 행정부와 친박계가 보여준 권력숭배계승화 형태는 문재인의 친노계와 다르지 않고 좌파빨갱이들이 일인숭배체제와 다르지 않거든요.


거의 지금 중화인민공화국 마오쩌둥 시절의 4인방과 린뱌오와의 싸움을 연상케하는 상황에서 덩샤오핑이 되고 싶은 입장으로서 살아남으려면 정권쟁취를 하려면 최소한 새누리당 비박계가 할일은 뻔하거든요. 이번 최순실 사태로 결국 마오쩌둥과 4인방은 박근혜 대통령과 친박계가 등식이 되고 린뱌오는 결국 문재인과 더민당이라는점을 감안한다면 너무 유사하다 못해 기도 안차는 사태인 셈입니다. 한국판 문화대혁명은 이미 박근혜 행정부가 들어서면서 임기 내내 되었다는 이야기밖에 안되니까요. 


최근에 문재인이 답이라는 친노좌파빨갱이들 지랄쇼가 나오는데 박근혜랑 문재인이랑 아무것도 차이가 없는데 무슨 헛소리를 하는지 몰라도 3지대론을 밀어야 진정한 의미가 있는데 병신같은 노뽕 좌빨놈들이 헛소리를 해대고 앉아서 원참.. 제가 보기에는... 국민의 당이 박지원체계에서 벗어나면 제가 보기에는 현재 새누리당의 비박계를 흡수하는 형태가 나올경우 정말 가장 큰 대안이 될 존재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3지대론이라는것 자체가요. 혹은 창조한국당이라는 이재오 체제로 넘어가던지요. 손학규는 미국의 현재 트럼프처럼 철새질을 워낙 많이 해서.. 소수파로 남을 확률이 크거나 결국 국민의당으로 가던지 하겠지만요.


제가 보기에는 거국내각 운운하면서 나름의 오히려 반대파가 예우적 입장을 해줘도 먹으려고 생각 안하는 박근혜 행정부이자 대통령이시기 때문에 불난집에 기름을 붓는 정도가 아니라 슈류탄을 던지는 형태의 파행만 예고되었다라고만 보여집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1. 2016.10.30 16:48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지금도 나이드신 분들께는 이 모든게 빨갱이 JTBC의 음모이다 라는 카톡이 돌고 있어요. 이 정도면 개막장 드라마인데, 인정 못하고 다 빨갱이다 이런게 통하는게 한국이죠.
    • 2016.10.30 18:46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사실 기성세대들 입장에서는 설마 이렇게까지 하겠는가? 라는 것에서 벗어나지 못하는게 사실이지요. 저 역시도 마찬가지입니다. 지금까지 모든 말도 안되는 삽질이 저 여자와 측근 몇몇에 의해 좌우지 되었다는걸 어느 국민이 받아들였겠습니까?

      박정희 전 대통령의 향수는 알겠지만 어느 성향이든 긍정적인 향수에만 집착해서는 안된다는걸 보여주는 역사적 교훈인 셈이지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