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리자 와일드맨(リザ・ワイルドマン)

나이: 18세 추정(고등학교로 바로 입학하는걸 보면...)

성격: 보이쉬 속성+솔직함.

등장: 괴물왕녀(怪物王女)/괴물왕녀(怪物王女) TVA/괴물왕녀(怪物王女) OAD


보이쉬 속성의 열혈 미소녀이긴 한데.. 하프입니다. 누가 늑대인간족 아니랄까봐 더럽게 고지식합니다. 초반에 히로가 강자를 구해주는걸 보면서 착한녀석이라고 칭찬하는데 그것에서 히로에게 호감을 느껴서 오라비의 원수인 오해했던 릴리안느에게 제대로 다행히 하지 못하게 됩니다. 물론 진실을 듣고 릴리안느집에 눌러앉아서 사는 식충이 겸 새로운 보디가드가 되긴하는데 공주말은 더럽게 잘 안들어요.



하프였기에 멸시를 많이 받아서 사람에 대한 신뢰가 적은 편이지만 친오빠에대한 신뢰가 커서 공주곁에 있는걸 보면 공주에게는 마음을 조금은 열었다라는 모습을 보입니다. 물론 나중에 오라비의 원수를 찾아서 떠나려고 했다가 계속 공주곁에서 공주를 지키는 늑대인간족의 사명을 다합니다.



작중에서 최강의 늑대인간족 전투력을 자랑하는데 그만큼 최강의 회복력을 자랑합니다. 거의 다죽어가는데도 자고 일어나면 100% 회복되어있는 모습이니까요.(폴아웃 보는줄 알았어요.) 흡혈귀인 레어리를 초반에 상당히 싫어합니다. 앙숙이라서 그렇긴한데 그렇게 티격태격하면서 점차 서로를 인정하고 친구라고 생각하게 되는 모습이 인상깊죠. 왜냐하면 레어리가 다죽어가게 생겼을때 돕는걸 굉장히 주저합니다. 주저하는주제에 츤츤대고 앉아있더니 끝까지 츤츤대는 모습을 보면 그동안 그렇게 싸우면서 정이 많이 들었던 모양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의외로 입는 옷을 봐도 상당히 서비스를 보여주면서도 색기가 없으려고 노력하는 요상한 히로인이다 하겠습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