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카무라 레이리(嘉村令裡)

나이: 나이 추정 불가능.

성격: 음흉+신비주의

등장: 괴물왕녀(怪物王女)/괴물왕녀(怪物王女) TVA/괴물왕녀(怪物王女) OAD


흡혈귀입니다. 그야말로 순수흡혈귀 태생이기 때문에 굉장히 대접받는 모습의 히로인이라는걸 암시하지만 정작 본인은 그런 것을 신경도 안쓰는 모습입니다. 초반에 적으로 등장해서 주인공인 히로를 유혹하는데 성공해서 적으로 등장했다가 공주의 인품이 끌려서 이것저것 도와주다가 나중에 공주의 휘하로 들어가게 됩니다. 흡혈귀이기 때문에 늑대인간족을 상당히 불결하게 보긴하지만 하프 인간족인 리자와 애증관계의 우정을 쌓아갑니다.




작중에 학원을 지배하는 존재이자 어린 처녀들을 좋아하길래 처녀의 피맛을 찾아서다니는 히로인입니다. 흡혈귀 히로인이죠. 히로도 흡혈당했으니 동정도 좋아하는 모양인듯 하더군요. 나중에 =부치=라는 녀석을 살짝 흡혈하는것만 봐도.. TVA판에서는 등장은 똑같지만 스토리를 길게 연결되어있다보니 이것저것 도와주다가 원작대로 공주의 휘하로 들어와서 역시 이것저것 도와줍니다. 의외로 릴리안느에게 츤츤대면서 어른스러운 모습을 보이기에 공주와도 잘 맞는 모습입니다.



주인공인 히로에게는 초반에는 릴리안느의 처녀의 피때문에 접근했지만 그게 흥미가 생겼는지 히로를 음흉하게 유혹하는게 몇차례 있습니다. 게다가 늑대인간 여자들이 히로를 유혹하려고 하니까 히로를 뺏길수 없어하는 모습을 보여주는것만 보면 그동안 음흉하게 유혹하던 꽃뱀역할이 본심이었다는걸 보여주기도 합니다.



작중에서 판치라가 제일 많습니다. 초반부터 판치라인데 당연하지요. 그런데 TVA판에서는 나오긴 하는데 팬티는 안보여줘요...ㅡ_ㅡ 제작진 새끼들이 미쳤나봐요... OAD에서는 볼수 있습니다. 흡혈귀는 바다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하는데 그건 왜인지 저도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작중에 섹스어필을 가장 많이 하면서 가장 그것에 비해서 노출이 다른 작품에 비해 서비스 정신이 부족해보인다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9년후의 모습이 등장하는데..



더 예뻐진 모습으로 등장해서 개인적으로 9년후의 공주 모습도 보여줄것이라 기대했었지만.. 아니더군요. 평행세계에서 갑자기 레어리를 빼고 전부 갑자기 사라지는 바람에 그녀 혼자 저택을 지키면서 돌아오기만을 기다렸다는 쓸쓸한 이야기를 합니다. 참 마음 착한 흡혈귀의 전형은 다 보여주는 존재인것 같더군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