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음란물 17배↑…방심위 삭제않고 차단만"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POD&mid=sec&oid=001&aid=0007187374&isYeonhapFlash=Y


기사를 보고 느낀건요... 


그러면 씨발 19禁 기능과 시스템을 도입하게 해주시죠?  국회의원 나으리? 


일본이나 미국만해도 자기가 스스로 선택하고 책임지고 미성년자가 들어갈경우에는 그것에 대한 문제가 발생시에 미성년자를 관리책임하는 부모가 책임져야하는문제를 왜 국가 가득이나 방송통신심의위원회라는 개같은 기구로 규제하고 19금이라고 하면서 좆도 19금 수준도 안되는걸로 지랄을 하시는데요?


지금도 씨발 허구헛날 경고페이지 뜨게해서 짜증날판국인데 장난하나.. 진짜 쳐잡으라는 성매매 사이트는 쳐잡지도 못하는 주제에 저래먹으니 야동쳐보고 PTSD호소하고 자빠지고 일본 애니라서 무조건 안되하는 저 빌어먹을 여가부급 악질 조직에게 뭘 요구하는건지.. 게다가..


박주선 의원, 스팀 등급분류 질타..게임위 "법적 조치 취해 나가겠다"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120004


어휴.. 이러니 가득이나 안되는 한글화가 더 안되고 있지..


게임과 애니 만화를 뭣도 모르고 전두환 행정부때 그 검열에 익숙한 세대가 저지랄하고 있으니 참 암담합니다. 잘못된걸 물려줄 생각을 하고 있다는 마인드자체부터가 정말 문제가 큰것 같습니다. 이래놓고 저런 작자들이 꼭 일본과 문화적 문제 이야기하면 게임업체-만화가등 탓하는거 아닌가 싶거든요.




욕밖에 안나오는 작자들인듯.. 민주당 저것들 특히 아청법 개정도 반대하고 있는 미친짓거리를 하고 있는지라 꼭 이 개자식들이 게임이나 애니 만화 건들리는게 더 심해지는군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