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이토 슈사쿠(伊頭臭作)

나이: 50대 초반 추정.

등장: 취작(臭作)/취작(臭作) DVD/취작(臭作) OVA/취작(臭作)REPLAY/취작(臭作) Liberty/취작(臭作) SEX File

취미: 도촬

성격: 음흉함+귀축+찌질

성우: 츠지 신파치(辻親八)


네.. 사쿠네 가족 둘째 새퀴입니다. 원래는 초등학교도 중퇴한 그야말로 사회의 무능력자였는데 가토라는 슈쿠세이 음악학원(粛正音楽学院)(정확하게는 음악고등학교가 맞겠죠.)의 수위로 위장잠입을 합니다. 위장잠입이 다들 알고 계시다시피 진짜 가토라는 수위를 살해하여 암매장하는 처리후에 취업한것이기 때문에 애초에 살인자입니다. 



하지만 자신의 미학을 위해서라면 그딴건 아무렇지 않으며 결국엔 학원내에서 8명의 히로인들이 그의 귀축미학과 도촬이 주로 전문이다하겠습니다. 형과 다르게 진짜 저학력 무능력자에다가 음흉해서 첫인상이 학원내에서 최악입니다. 덕분에 히로인들이 그를 거부하다가 결국 제대로 도촬로 약점이 잡혀서 타락하게 되죠. 겉으로는 존댓말을 하면서 예의바른척하지만 본색이 들어나면 그야말로 아저씨의 포스를 내뿜으며 귀축의 미학을 실현시키는 인간쓰레기에 가까운 존재입니다.


하지만 그의 귀축능력덕에 결국엔 스톡홀름 증후군+귀축에 대한 교리를 세뇌를 당하는 것을 보이던 히로인들은 하나둘씩 정신이 붕괴하여 노예가 되어버리지만 타카베 에리(高部絵里)덕에 갱생하여 축복속에 사라지는 귀축캐릭터인데 엔딩은 해피엔딩인 아주 요상한 진엔딩을 갖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DVD에서는 그동안 타카베 에리를 공략못하게 한 문제에 대해서 제작사가 마지막을 리플레이와 리버티처럼 슈사쿠와 에리와의 H이벤트를 마련해주어서 갱생시킨다는 것을 전제로 두고 있기도 하죠. 엔딩이 전부 무조건 사라지는 엔딩이라서 그게 좀 우습다랄까요?(경찰차등에 교통사고로 사망 혹은 에리나 비공략 히로인에게 전화기로 머리통을 쳐맞고 사망.. 갱생으로 사망..)



아무튼 살인마+특수강간범이 한 소녀의 순수함에 치유를 받아서 승천하는 괴상한 귀축캐릭터의 대명사라고 생각합니다. 거짓말 안하고 게임 처음 했을때 엔딩보고 멍때렸던 기억이 있네요. 게다가 리플레이와 리버티에서 보여준 그 빡돌게 만들었던 엔딩은 정말.. 답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엔딩만큼은 원작과 다르게 가주기를 바랬지만요. 사실 어떻게보면 엔딩부분에 형인 이사쿠와 대비되는 존재입니다. 형은 구원이 아니라 그저 귀축으로서 살다 죽지만 얘는 구원이라는 메세지를 주기도 하는 캐릭터라는 점에서 엔딩이 다른것이 매우 대비되는 행동이다 할것입니다.


물론 진엔딩은 다들 알고계시듯이 도망치다가 경찰차에 치여서 뒈진게 진엔딩이자 결말이지만요.



OVA




리플레이.



리버티.


OVA에서는 정말 음흉자체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주는데 리플레이에서는 좀 무섭습니다. 대사가 없거든요. 3화에서부터 음성이 나오는데 그전까지는 조용조용 속삭이면서 히로인들을 굴복시키는 모습은 약간의 섬뜩함도 갖고 있습니다.(게다가 학원내 미소녀들을 전부 H해버리시는 정력왕) 리버티에서는 그냥 도촬꾼 병신(게다가 젊어졌음.)... OVA와 리플레이에서는 얼굴이 안나옵니다. 그런데 솔직히 복상사로 죽은 형과 다르게 사라지는 형태로 되거나 차에 치여서 사망하는 것 사망씬이 애니메이션에서도 참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궁금하다면 왜 OVA에서 애널매니아가 되었는지 참..




도작에서도 등장해주십니다. 형과 격투를 벌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이 새퀴도 결국엔 현재 공식적으로는 무정자증 환자라는 사실..ㅋ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