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린파 에스메랄다(リンファ エスメラルダ)

나이: 20대 초반추정

소속: 아스트레이왕국 무장특수경무단(은룡사단)단 대장 혹은 단장 부관.

등장: 銀竜の黎明

성격: 쿨뷰티


작중에서 그래도 비중있는 조연들은 당연히 히로인들입니다. 당연한거죠. 상업지 망가인데.. 은룡의 여명의 작품의 특성상 린파 역시 은룡사단의 대장격에 해당하는 히로인입니다. 하지만 작중에서 등장씬이 상대적으로 많으며 판타지 세계관에서 동양적 매력을 참 잘 보여줍니다.  1권 초반부부터 등장을 하는데.. 그때는 별 비중없는 엑스트라로 인식했다가 1권 후반부에서 다시 세라스를 엄호하는 입장으로 세라스가 지시한 비밀작전에 참여하게 됩니다. 문제는 맛탱이 간 라이아를 알아보지도 않고 있다가 결국 당하죠..



모가지를 꺾어주마!!!


문제는 당하기 전에 치안대장 오르그를 열받게 했다는 사실.. 덕분에 안나왔지만 깨어나고 나서 처녀상실 H하고 전개에서 나오는 SM적인 고문을 당하는데 역시나 꿋꿋합니다. 하지만 결국 갖은 고문과 잡혀온 동료들과함께 H를 당하고 나서 결국 소체화 작업을 당하는 노예가 되는데.. 그 이후로 전개 이야기가 없다가 뜬금없이 은룡사단 본부 박살난 이후에 다시 등장하는데 그때는 그 전의 이미지는 완전히 사라지고... 발정난 노예가 되어서 다른 대장급 히로인들과 함께 오르그와 4P플레이를 즐깁니다.



좌측에서부터 바뀌기 시작한 패턴..


작중에서 특이하게 머리스타일이 3번이나 바뀝니다. 바뀐다기 보다는 기존에서 어떻게 변화 할 수 있는가지만요. 좀 조연치고는 특이한 케이스죠. 정예인력이라는 기준이 담겨져 있기 때문에 간부급에서도 능력이 최상의 대원이라서 그런 혜택을 준것인지도 모르겠습니다. 풋..

원래는 그냥 처녀인채로 소체노예화 개조를 당할 처지였는데 게르그라는 악당놈의 모가지를 꺾어버리는 김브레이커 의 모습을 보이는바람에 악당이 빡쳐서 조교질에 난교질을 넘겨주어서 엉망이 됩니다.(그런데 모가지가 꺽이고도 살다니 대단한 맷집인듯..) 더군다가 살짝 역시 같은 조연인 에르미나라는 은룡대장 히로인 하나가 그녀를 마음에 두고 있는 발언을해서..(걔는 레즈비언이거든요.) 마성의 매력을 주는 히로인이라는 생각이 들기도..;;(뭐?)



작중에서는 원래 세라스를 지원하고 보좌하는 역할에서 돕다가 잡혀서 당하고 그다음에 안보이다가 타락화해서 오르그라는 위에 있는 남자녀석에게 노예로 전락해버립니다. 물론 동급 자기 동료들도 함께요. 결국엔 다시 원위치하는 엔딩상 어떻게되는건지는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애같은 조연들 H모습이 후반부에 더 많이 나올것을 기대했다가 생각만큼 못나와서 아쉽다라는 생각이 드는 조연히로인 같다는 느낌입니다. 중간에 너무 생략된게 좀 커서리;;


소설판에서는 놀랍게도 성(姓)이 밝혀졌습니다. 다른 히로인들과 다르게 말이죠.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