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자적중이신 유카리(OVA에서는 지뢰찾기중..;;)

공안부2과

남 「모리카와씨, 잠깐 괜찮겠습니까?」

모리카와 「뭐지?」

남 「이것을, 봐 주십시오. 이전의, 메쵸(명징)회 간부의 사살 사건에 사용된 총탄을 과검에서 조사해 주었습니다만..」

모리카와 「어째서 나에게? 그것은 수사 4과의 관할이겠지?」

남 「네···. 그것이, 아무래도 그 총탄이 지난번 305 사건으로 사용된 권총과 라이플 마크가 일치한 같습니다.」

모리카와 「그럴리 없어. 그 총은 일전에, 보관 기한이 끝난 보관품과 함께 폐기처분에 되어서 지금쯤은, 철공소에서 고철이 되어있을걸~」

남 「 그렇지만, 현재 과학검사소의 보고에는...」

모리카와 「잠깐 빌려줘·······. 이런 바보같은...」
 

 

저주받은 총이 사라졌다!

-탈칵
-삑!

모리카와 「장비과로 돌려. 그래, 장비과장 타케오카씨에게 연결해. 공안2과 모리카와입니다. 지난번 폐기처분이 된 보관품..네? 전혀 듣지 못했어요, 그런 일.. 네 알았습니다. 실례합니다.」

-탈칵


남 「어떻습니까?」

모리카와 「요주의 권총, 또 누군가의 손에 넘어 갔어.」

남 「무슨 말입니까?」

모리카와 「수송중에 분실했어.」

남 「분실?!」

모리카와 「자세한 일은 지금부터 장비과에 가서 물어봐야해. 당신은 과검의 물리 연구실에 가서 그 라이플 마크를 한번 더 확인해줘.」

남 「알겠습니다.」

모리카와 「·········. 그 저주받은 권총이 또 세상에 나왔다··· 도대체 얼마나 사람의 피를 빨아들여야 만족하는건지..」


죽어라 뛰어가는 유우

유우 「후~···후~···후~···.」
 
나는 달리면서, 가방으로부터 손을 올려, 손목시계를 보았다. 시계의 분침은 10분의 위치에서 멈추고 있다. 꼭 지금 쯤, 홈에는 전철이 들어오고 있는 무렵일 것이다. 이것을 놓치면 20분까지 각 역이 없는 일을, 나는 알고 있었다.  개찰을 빠져 나가자, 전철에서 내려 온 사람들이 개찰구로 올라오는 것이 보인다. 시간에 맞을까 늦을까하는, 빠듯한 시간이다. 나는 시간에 맞출 수 있게 달리는 속도를 올린다. 밀어닥쳐 오는 사람의 물결을 헤쳐 나가듯이 들어오면서, 나는 앞으로 달렸다.
간신히 혼잡함에서 빠져 나와, 지하철 홈의 계단에 발을 디디려고 했을 때 나의 눈앞을 사람의 그림자와 보였다.

유우 「아!」

-드칵!

나는 그 사람의 그림자에 부딪쳐, 중심을 잃고 지면에 엉덩방아를 찧었다. 그 쇼크로 손에 가지고 있던 가방을 놓치며 떨어뜨렸다. 상대도, 그 충격으로 조금 비틀거려, 벽에 손을 닿고 있었다.

유우 「죄송해요!」

나는, 상대의 얼굴도 보지 않고 , 머리를 깊히 숙이며 황급히 바닥에 떨어진 가방을 주웠다.

유우 「죄송해요 , 서둘러야해서!」

그렇게 말해 버려, 나는 당황하며 그 자리에서 도망치듯 달리기 시작했다.
나는, 홈으로 내리는 계단을, 2단씩 날면서 달리고 나온다. 전철은 아직 홈에서 멈춘 채로, 문이 닫히는 것이 지금일까 아닐까하고 애타게 기다리고 있었다.

-피리리리리리~

나의 귀에, 열차의 발차를 고하는 벨의 소리가 들려온다. 그 소리에 등쪽으로 남자의 목소리가 들렸다. 부딪친 상대일까? 갑자기 부딪쳐 놓고, 사과도 하는 둥 마는 둥 도망갔으니, 불평하는 것이 당연할 것이다. 하지만, 이제 와서 멈추고 다시 가지 않는다. 만약, 부딪친 상대가 나쁘면, 무엇을 할지 알 수 없다. 거기에 뒤쫓아 올 수 있어도, 열차를 타 버리면, 두 번 다시 만나는 일도 없을 것이다···.  시간에 맞으면 가능한 이야기이겠지만···.

유우 「젠장, 시간에 맞아 줘.」

 


죽어라 뛰어서 도착한 전철.

-피슈~

내가 열차에 미끄러져 들어가는 것과 동시에, 문은 닫혀졌다.

유우 「후~후~후~ 시간에 맞았어.」

나는 숨을 크게 쉬면서 문에 기대고 걸쳐서,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가벼운 충격과 함께, 열차는 홈을 출발했다. 홈을 나오는 순간, 나는 창 밖에 눈을 돌렸다. 거기서, 한사람의 남자와 시선이 마주쳤다. 그 남자는, 홈에 서서, 나를 차갑게 응시하고 있다. 나는, 그 냉혹한 눈에, 바로보지 못한체 시선을 피했다. 이윽고, 열차는 홈을 나가고, 어두운 갱도를 돌진한다. 창 밖에는 어두운 곳이 퍼져, 유리에 반사한 나의 얼굴이, 나를 되돌아보았다.
나는, 자신과 서로 응시하면서, 조금 전의 남자를 걱정하고 있었다.


이치하라와의 만남.

유우 「설마..」

나는, 조금 전 부딪친 상대를 생각하고 있었다. 당황하고 있던터라 대충 힐끗 보았을 뿐이므로, 그 사람인가 어떤가는 확신할 수 없었다.

유우 「만약 그런 놈에게 잡히면, 맞는 것으로는 안될텐데..」

그렇게 중얼거리며 나는 몸서리를 쳤다, 그리고 이것이 총과의 인연의 시작이었다.


프롤로그 자체는 그냥 게임에 나오는 대사와 설명부연 그대로 썼습니다. 뭐 따로 설명하는 것 보다는 이게 나은것 같아서요..(사실 포스팅 분량 늘려보는등의 모습을 보이려고 한것도 있뜸..;) 다음편보다는 본격적으로 경찰편 에피소드로 갑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