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쪽으로 올릴려고 했습니다만.. 구글 특성상 성인기능이 있어도 좀 블로그 기능은 길잃은 어린양님 블로그를 보니 제 스타일이 아닌것 같아서 좀 고민이 많았는데.. FC2쪽이 성인기능도 있고 해서.. 안전한쪽으로 가는게 낫다 싶군요.. 가입은 했지만.. 아직까지 정식으로 블로그 열고 한건 없습니다. 우선 계획일뿐이죠.


에로게 포스팅 할때마다 느끼는 것이기도 하지만.. 요상하게 이런걸로 트집잡는 분들 보면 솔직히 저로서는 짜증입니다. 물론 성적묘사와 극단적인 남성중심적인 성적 표현 문제가 있긴 하지만.. 이런거 한다고해서 그 사람이 강간범이나 예비강간범되는거 아니거든요. 자기성찰 문제이지.. 이런걸 한다해서 그런식으로 표현하는 분들이 계셔서 개인적으로는 불쾌하긴 합니다.
당연하게 게임은 게임이고 현실은 엄연하게 다른 문제를 인식하고 행동하는게 중요한것이지.. 한다고 나쁜놈 몰아세우는 추태는 영..

최근 게임셧다운제 문제에서 나온 옹호론의 논리도 이와 같은 맥락을 하는 입장이어서 개인적으로 매우 불쾌하게 보는 이유중 핵심사항이긴 합니다만..

아무튼.. 티스토리에서도 에로게 포스팅은 복구는 하여 유지는 하겠지만.. 19금 관련은 아무래도 옮겨진쪽에서 하게될것 같군요. 다만.. 이제 여기서는 링크를 거는 이글루스 방식을 채택하게 될것 같습니다. 뭐 저야 블로그 3호점이나 나오는 것이니.. 좋다고 봐야할지.. 나쁘다봐야할지.. 싱숭생숭하는군요^^ㅋ

다만.. 문제는 언제 이 블로그의 문제를 복구하는데 총력을 기울이냐인듯 합니다. 이미지 복구만해도 아이구.. 머리아프네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