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개토태왕 관련해서 포스팅쓴걸 무단으로 도용한 사람이 있더군요. 유입경로에 kbs가 떠서 들어가봤더니 광개토태왕 시청소감 게시판이더군요. 사극게시판마다 항시 등장해서 환단고기 개드립하는 윤복현이라는 사람은 여전하고..
문제는 제글을 무단으로 도용해서 자기글인양 이야기한다는 점입니다. 이강훈이라는 분인데..

이강훈씨 도대체 무슨배짱으로 남의 글 도용해놓고 심지어 남의글을 무단으로 훼손했더구만요? 사소한 문제이긴한데.. 사진은 본인께 아니더라도 글은 엄연히 제가 쓴 글인데 이강훈씨 당신이 뭔데 본인 허락도 없이 수정합니까?

http://shyne911.tistory.com/869

여기 링크 포스팅에서 한줄이 써져있어도 엄연하게 저작권 표시 해놓은 포스팅인데 뭔데 지금 본인은 분명히 수정 거부를 해놨는데 님이 뭔데 지금 허락도 없이 무단으로 훼손해서 자기글인냥 이야기합니까?그리고 동일조건에서 퍼가는건 허락을 했지만 이용허락을 한 상황에서의 기준으로 설정했다는거 모르나요?

허락도 안구하고 남의글 무단으로 갖고가는건 뭡니까? 아무리 3류 소설이더라도 저작권 표시가 되어있는 글은 함부로 못한다는거 기본적 사실아닌가요?

그리고

http://shyne911.tistory.com/912

이 글도 무단으로 도용해서 자신이 쓴것이냥 했더군요? 엄연하게 저작권 표시 해놓은 입장에서 이거 뭐라고 봐야하죠? 본인이 마우스 우클릭 하게 해놓은건 글 읽기 편하게 하기 위해서이지 무단으로 저작권 표시 해놓은 글 도용하라고 있는게 아닙니다. 이강훈씨 지금 즉시 사극 광개토태왕 게시판에서 본인글 무단도용한 것 삭제하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