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아~ 제가 에로게 리뷰 역사상 처음으로 비숍사걸 리뷰해보는군요.. 후후.. 블로그 개설이후(이글루스때 포함) 계획은 했지만 처음인듯 하네요.. 참.. CG 어차피 거의 거의 여과없이 CG를 올리는 편입니다만.. 그래도 몇개는 편집했어요.. 올리기 참 까다롭습니다요..

제가 처음으로 비숍(BISHOP)사의 물건을 해보게된 게임이 바로

牝教師~淫辱の教室~

입니다. 우연히 표지자체에서의 원화나 캐릭터들이 마음에 들어서 봤는데 능욕물 에로게로서는 기대작이라 할만하더군요. 이건 뭐.. 표지부터 위험수위가 참 심각해서..;; 비숍사의 능욕물 에로게 시리즈중 명작중 하나라 생각합니다.(왠만한 게임들이 능욕물 에로게 수준에서는 명작 소리 들어도 괜찮은 게임을 만들어주는 게임사이기도하죠.)


표지는 상당합니다. 두 히로인의 모습이 확실한 능욕물 에로게의 모습을 강렬하게 어필해주고 있으니까요..
문제는 미유키가 진 히로인인건 플레이하기전부터 알아봤습니다만.. 다른 히로인은 메인으로 나왔는데 거의 보조형태의 히로인이 되어버렸더군요.. 저는 이 둘을 기반으로해서 뭔가 나타나는줄 알았는데 말이죠..;;

게임스토리

「사립사와시로학원(私立沢城学園)」에 다니는 주인공의 부모님은, 그가 아직 어릴 적에 이혼당해서 그는 어머니손에서 길러지다가 어머니가 재혼합니다.. 문제는 명문가문에 재혼을 했는데 이제 우월하신 주인공보다 잘난 의붓형인 사나다가의 장남, 「에이지」는, 천재피부의 엘리트로의 모습에서 거만을 떨게되고 결국 이 둘의 사이는 최악인 전형적인 구도입니다. 핏줄도 다르기 때문에 사나다 집안에서 퇴물취급받으면서 삐둘어진 주인공은 기숙학원인 이 학원으로 가버립니다. 문제는 빌어먹을 형인 에이지가 이 학원으로 고의적으로 부임하면서 학교내 진히로인인 -토도 미유키(藤堂美雪)-와 약혼한다는 소리를 듣게 됩니다.

물론 우리 주인공께서 그걸 좋게 볼리 없죠. 학원에서 이상한 변태적 성향을 갖은 -마키야마 리호코(槙山理保子)- 양호선생의 도움으로 자신의 정액의 특성(질내사정을 하면 여성이 모유를 분비하는 체질로 변함)을 이용하여 형에게 복수하려는 계획을 갖게 됩니다. 물론 학원내에서의 미녀교사들도 주인공과의 인연을 통해서도 말이죠..

이게 전반적인 스토리의 내용입니다. 애니메이션의 경우 좀 다르게 에이지라는 주인공에게 열등감의 존재이자 원수의 존재가 친형이긴 합니다.(물론 어머니가 다르죠.) 첩의 자식으로 온 주인공이 집안에서 받은 열등감과 모욕감과 함께 역시 형의 문제의 구성이 되어지더군요.


대략적인 게임 스토리는 이렇습니다. 뭐 거의 전형적인 능욕계 에로게 주인공 형태로 가는 방식의 스토리를 짰다는 생각이 강합니다. 워낙 전형적이고 그것을 기숙학원이라는 폐쇄적인 공간에서 여교사라는 존재를 히로인 대상화한 모습은 개인적으로 취작의 연관성을 느끼게 되는 듯한 느낌입니다.

게임캐릭터.

토도 미유키(藤堂美雪)

표지에 나와있듯이 게임내 진히로인 역할을 하는 히로인입니다. 국어교사로서 미인에 학생들의 열렬한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는 여자 교사입니다. 정조관념이 엄청나게 뚜렷해서 약혼자에게도 결혼전까지 몸을 허락하지 않고 있다는 설정입니다.

장래 주인공에게는 형수가 되는 존재라는 사명감때문인지 자신의 약혼자인 -에이지-와 사이가 안좋은 그를 챙겨주고 해결해주려고 하는 모습을 게임내에서 보게됩니다. 전형적인 청순가련에 거유파 누나스타일의 캐릭터 답다는 평가를 드리고 싶네요. 여신급으로 착한 성격가지 포함해서 말이죠.


카사이 마코토(葛西麻琴)

학교에서 체육선생님입니다. 농구부 담당인데 전직 농구부출신이라는 설정이더군요. 농구부 출신답게 몸매가 단련된 모습이 강합니다. 그리고 게임내에서 가장 폭유캐릭터중 한 캐릭터입니다. 성격이 남자스러운 면모의 경향이 강한 모습입니다.(머리만 봐도 보여주죠..)

미유키와는 학창시절부터 절친한 친구라서 미유키가 당하고 나서 그 덕에 주인공과 엮이게 됩니다. 지기 싫어하는 성격탓에 주인공이 플레이를 하는데 있어서 SM을 주로 즐겨서 그 성격으로 마조노예를 만들어버리는 경향을 보입니다.;;

하세쿠라 리츠코(支倉律子)

영어선생님입니다. 외국인이나 혹은 혼혈 설정 캐릭터인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더군요..;; 당당한 순혈 일본인!!!+_+ 캐릭터내에서 가장 거유를 자랑합니다. 수영부 고문으로 시원스러운 쿨한 성격탓에 학생들에게 인기도 강한 좋은 선생님이죠. 주인공과도 사이가 나쁘지 않았습니다만.. 게임법칙상 주인공을 혼내는 과정에서 주인공에게 표적이 됩니다.

저는 이 캐릭터도 주요 메인적 모습의 이벤트가 엮이는줄 알았습니다만..(표지에 메인히로인으로서의 모습을 보이니까요.)그런데 정작 사실상 조연 캐릭터로 전락한 이유를 모르겠더군요. 개인적으로 진히로인인 미유키보다 마음에 드는 캐릭터입니다. 설정때문에 좆망루트를 가버리신 불쌍한 히로인이 아니신가 싶습니다.

문제는 H이벤트 대부분이 어널쪽.. 그러니까 항문으로 하는 경향을 가더군요. (보면 주인공도 어널쪽은 그리 좋아하는게 아니라고 이야기하는 구절이 있긴합니다만.. 싫으면 도대체 왜하는겨?!!)

그래서인지 그점이 개인적으로 이 캐릭터의 설정이벤트들 자체가 매우 불만족스럽게 느껴지기도 했습니다.(개인적으로 어널 플레이 H이벤트는 무척 싫어해서요.)


다카미네 사야(高峰沙耶)

수학선생님입니다. 키는 작지만 상당히 귀여운 이미지 캐릭터입니다만.. 그 이미지와 다르게 더럽게 싹바가지 캐릭터입니다. 전형적으로 말하자면 노골적으로 학생들 차별하는 선생님이랄까요?  그때문에 주인공과 매우 극단적인 악연의 관계에 있기도 합니다.

부잣집 따님이라 거만성도 있고 오만성도 하늘을 찌르는 캐릭터입니다. 역시 거유파이기도 하죠. 캐릭터 설정이 특이하게.. 무모증의 존재더군요;;; 좀 웃기지만 의외로 인기가 있는지 진히로인 취급당하기도 하더군요;;

타키야마 리호코(槙山理保子)

양호선생님입니다. 무슨 이유에서인지 몰라도 그녀의 변태적 성적 취향탓과 의학연구에 대한 인식탓에 주인공에게 무척 협조적입니다. 그 협조적인게 자연스럽게 주인공의 노예로 스스로 복종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아마 게임내에서 유일하게 자발적 복종을 보이는 존재랄까요? 주인공의 정액의 특징을 가장먼저 알려줍니다. 양호선생님인 탓에 주인공이 학교를 다니면서 얻는 아이템으로 히로인들을 타락시킬때 필요한 도구들을 만들어주기도 하는 절대적 조연자입니다.

키시모토 타마키(岸本たまき)

학교내에서의 신문부 기자를 맡고 있는 주인공과 동갑학생입니다. 물론 신문부답게 학생들 관련 취재를 하다보니 상당히 악명높은 애로 이름이 나있습니다. 성격이 상당히 자기중심적 소유자라서 주인공에게 찍힙니다. 캐릭터들중 가장 빈유에 속했던 캐릭터이긴 합니다만.. 나중에 거유로 변신하게 됩니다. 그 이유는 바로 주인공의 세례 탓(?)입니다. 

개인적으로 유일하게 별로 좋아하지 않는 캐릭터입니다. 실제로 OVA에서는 완전 짤리고 비숍 관련 게임 이야기에서도 묻혀버렸더군요.



미사와 타쿠야(三沢拓也)

게임속 주인공입니다. 이 꽤 날카롭게 생긴이미지는 의외로 게임내에서 주인공을 못살게할 캐릭터같은 모습입니다 생각은 합니다만..제가 기억하기로는 주인공중에 얼굴 제대로 나온 케이스가 드문 BISHOP사에서 보정 제대로 받은 캐릭터라고 할수 있습니다. 처음 이렇게 나왔을때 빈교사 시리즈가 간다면 얘가 주인공으로 모든걸 좌우하는 대표 귀축캐릭터가 되는걸까? 했는데 아니더군요.ㅋ

정액이 참 특이하게 여자에게 질내사정을 할경우 임신여부와 상관없이 여성이 모유가 나오는 체질로 만드는 특이한 체질의 소유자입니다. 형이라는 존재에게 무척 열등감과 복수감이 극단적으로 강한 캐릭터입니다.

매우 전형적인 능욕물 에로게 남자 주인공의 성격을 그대로 닮고 있습니다.


게임시스템


학교내 모습




전체적인 시스템이 빈교사(牝教師) 이후 나오는 시스템에서 절대적으로 볼수 있는 형태입니다. 이게 아마 기본모델이 되어서 그전작들이 DVD가 나올때도 적용이 된 모습들을 보게 되더군요.

게임정보.



게임플레이.


후기.

에로게에서 나오는 항상 뜨는 경고문..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