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전부터 해본다 해본다 하면서 쓰다가 지우고 하던걸 해봅니다. 야부키 켄타로(矢吹健太朗) 작가의 작품인 ToLOVEる에서는 전작인 블랙캣(ブラックキャット)의 캐릭터들이 상당히 의외로 많이 등장하고 있고 앞으로 그 가능성도 크게 보이고 있다는 점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의외로 안나오고 있는 히로인들에 대해서도 안나오고 있다는 점이 놀라울 따름이거든요.


아무튼 이야기를 해본다면...



이브(イヴ)-야미(金色の闇)


초창기부터 등장했던 히로인이었고 블랙캣(ブラックキャット) 가장 인기 많은 히로인이 바로 이브(イヴ)였다는 점입니다. 세피리아 아크스 (セフィリア アークス)와 함께요. 기존의 성격적 속성 대부분도 이브(イヴ)와 동일한 것이 야미(金色の闇)입니다. 다만 야미(金色の闇)의 경우 얀데레 설정을 넣어둔 것이 좀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이 나오는 것이라고 할 수 있을겁니다. 그리고 나이도 야미(金色の闇)가 10살 정도 더 많지요. 이브(イヴ)가 이제 갓 14살인걸 감안한다면.. 야미(金色の闇)는 공식설정에서 24살이거든요. 외계인이지만요.ㅋ



미나츠키 사야(ミナツキサヤ)-사이렌지 하루나(西連寺春菜)


개인적으로 설마 전작 히로인을 메인으로 두겠어? 했는데 메인이었고 지금도 메인으로 가고 있다는 점이 상당히 충격입니다.  작가분 사생활 문제 말고 말이죠. 블랙캣에서는 성숙한 이미지 그러니까 누나같은 느낌과 ToLOVEる에서는 약간 사춘기 소녀 그 자체의 차이가 아주 극명하게 나타난다는 점도 특징이라고 봅니다.



티아유 루나틱(ティアーユ・ルナティーク)


블랙캣 원작 그대로 이름까지 그대로 등장한 케이스입니다. 블랙캣에서는 요리치라는 사실이지만 굉장히 지적이고 조용한 스타일이지만 ToLOVEる에서는 그 성격에다가 약간 나사하나 빠진 형태를 추가한 덕분에 푼수짓을 엄청하는 것으로 나오긴 합니다. 좀 차이가 크다면 큰데 블랙캣에서는 지적인 면모를 강조해서 조언자 포지션을 준다면 여기서는 야미(金色の闇)의 푼수끼 많은 언니 정도랄까요?



키리사키 쿄코(霧崎恭子)


얘도 블랙캣 원작 그대로 이름까지 적용하여 나온 케이스입니다. 블랙캣에서는 굉장히 활발하고 천진난만한 여고생이라면 ToLOVEる에서는 굉장히 얌전하고 순수함이 강조되는 이미지랄까요? 그렇기 때문에 성격이 완전히 다릅니다. 외형과 불능력만 동일할뿐이지요. 게다가 외형도 최근에는 변화 모습도 나왔기에..



이런식의 색다른 모습도 있는 편이지요. ToLOVEる로 넘어오면서 의외의 비중을 차지하는 연상히로인이랄까요?ㅋㅋ



세피리아 아크스 (セフィリア アークス)-세피 미카엘라 데빌룩(セフィ・ミカエラ・デビルーク)


외형에서 유일하게 머리색이 백금->핑크로 바뀐것과 이마의 문신같은 형태를 제외하면 사실상 캐릭터 그대로를 갖고 온 형태입니다. 블랙캣의 세피리아 아크스 (セフィリア アークス)의 고요하고 평안함을 그대로 적용했고 그녀의 외모가 결국 라라와 같은 히로인들에게 많은 영향을 준 점도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사실 ToLOVEる에서 그녀의 존재가 어머니로서 등장한다면 얘라고 생각했던게 나와서 웃음이 나오게 되더군요.  다만 블랙캣과 다르게 블랙캣에서는 특히 애니판처럼 사랑에대한 감정에 대해서 제대로 표현하지 못하는것과 다르게 ToLOVEる에서는 적극적으로 표현한다는 차이가 있다랄까요?



저스틴(ザスティン)-크리드 디스켄트(クリード ディスケンス)


주로 저스틴(ザスティン)의 모델링을 블랙캣의 크리드 디스켄트(クリード ディスケンス)와 유사하게 보는 편인데 검술을 한다는것 말고 외형은 개인적으로 시간의 파수꾼이었던... 



제노스 하자드(Jenos Hazard)의 외형과 성격을 많이 물려받았다 보여지거든요. 크리드 디스켄트(クリード ディスケンス)로 보자면 정말 많은 학대를 받아서 삐뚤어질때로 삐둘어진 것이 많이 올곧고 성실하게 된 케이스이고 제노스 하자드(Jenos Hazard)라면 원래 성격이 좀더 밝아진 모습 그대로를 적용했다는 케이스랄까요? 저스틴(ザスティン)는 사실 성실하게 온순한 모습이 많아서... 짬뽕형식 느낌이 강한 편입니다.



트레인 하트네트(トレインハートネット)-쿠로(クロ)


블랙캣의 트레인 하트네트(トレインハートネット)가 시간의 파수꾼 시절의 모습이 그대로 ToLOVEる의 쿠로(クロ)로 적용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약간의 차이가 있다면 ToLOVEる의 쿠로(クロ)가 좀더 이해심이 시간의 파수꾼 시절 트레인 하트네트(トレインハートネット)보다 한 끗 차이로 있다는 점 정도랄까요?



리온 엘리엇(リオン エリオット)


블랙캣에서는 별의 사도로서 어릴적 내전으로 누나를 잃어버림으로서 흑화한 모습으로 나왔다가 이브를 통해서 상처를 치유받는 존재로 나옵니다. TVA에서는 또래 전쟁고아들과 함께하다 나간걸로 알려져 있는데 ToLOVEる에서 잠깐 카메오로 등장했습니다. 티아유 루나틱(ティアーユ・ルナティーク)의 남자친구로 소개되었다가 스스로 그녀를 포기한 것으로 추정되는 캐릭터로 나옵니다. 남자캐릭터라서 비중이 없는 셈입니다.



베르가 J. 하드(ベルーガ・J・ハード)-라라 친위대


이쪽은 그대로 등장한다고 하기에는 뭐하고 모티브로 채용이 되었다라고 보는게 맞는 상황이라고 할 수 있을겁니다.



칼 워켄(カール·ウォーケン)-코테가와 씨(古手川)


개인적으로 처음에는 스벤 볼피드(スヴェン ボルフィード)의 동료인 로이드 골드윈(ロイド=ゴールドウィン)이 모티브라고 생각했습니다. 블랙캣 원작상 로이드 골드윈(ロイド=ゴールドウィン)은 가족도 있고 딸이 있었던 점이 채용된건으로 봤고 동시에 안경캐릭터에 헤어스타일까지 동일해서요. 그런데...



실제로 초창기 원화 모습은 상당히 닮아있었는데 나중에 블랙캣 후기로 가면 헤어스타일이 전혀 다른 이미지가 되는 바람에 가장 분위기 유사한 칼 워켄(カール·ウォーケン) 그러니까 트레인 하트네트(トレインハートネット)의 양부노릇을 했었던 3권의 단편 캐릭터가 가장 유사하게 적용된 모습이 나온것 아닌가 싶더군요.



스벤 볼피드(スヴェン ボルフィード)-유우키 사이바이(結城 才培)


중년 모델링에서 가장 유사한것 아닌가 싶습니다.



대체적으로 남자캐릭터들은 왠만해서는 그대로 안나오고 모티브만 된 모습이 강한 반면에 여성 캐릭터들은 블랙캣(ブラックキャット 스타일 그대로를 ToLOVEる에 적용했다고 봐도 무방한 모습들이 강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아직 미등장 히로인 두명 정확하게는 3명정도가 있는데..



린슬릿 워커(リンスレットウォーカー)-에키도나 파라스(エキドナ=パラス)-샤피 데크로포트(シルフィー=デアクロフト)


이 3명이  ToLOVEる에 등장한다면 과연 어떻게 등장을 할지 상당히 궁금한 것도 사실입니다. 사실 에키도나 파라스(エキドナ=パラス)의 경우 네메시스(ネメシス)의 느낌이 있는지라 이미 모티브 형태로는 등장한 것이지 않나 싶긴 하네요..ㅋㅋ


개인적으로 확신이 서지 않는게 있다면...



린 샤오리(リン=シャオリー)-쿠죠우 린(九条凛) & 코테가와 유이(古手川 唯)


이게 의미심장해서요. 블랙캣에 나왔던 시간의 파수꾼 넘버10 린 샤오리(リン=シャオリー)를 여성 TS화를 하면 가장 유사한 이미지와 모습을 보여준 히로인이 두명인데 이건 확신이 안서서...;;;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