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래도 탄핵밖에 없다.


라는 점입니다. 11월 14일에 뭘 이야기하겠다고 하시는 박근혜 대통령을 보면 하야가 아닙니다. 권한내려놓겠다는것도 아니고요. 지금 친박계가 내놓은 형태에서 크게 바뀌지는 않을거다 라는 점입니다. 왜냐하면..


박근혜 대통령 자체가 상황판단을 못합니다.

박근혜 대통령 자신이 대통령 내려가면 앞으로 절대 막후정치 못한다는거 알기에 그것에 집착하고 있어서 못합니다.

박근혜 대통령 자신이 대통령 내려가면 나라가 망하는줄 엄청난 착각을 현실로 인지하고 있기 때문에 안합니다.


이 3가지가 포인트라는 점입니다. 애초에 제대로 상황판단을 했다면 모든 분야에서 이 정도로 현실성없는 짓거리들을 엉망으로 다 해놓고 이리 버티고 있을 이유가 없거든요. 심지어 개인적으로는 어버이연합입네 엄마부대입네 하는 듣보잡NGO들의 시위를 보면 관제시위가 아닌가싶을 지경입니다. 예 물론 이번에 광화문 시위 좌파빨갱이NGO들이 여기에 편승질해서 지랄한가 잘 알죠. 그런데 여기서 박근혜 결사옹위하는 것만큼 반국가적 행동도 없다 이겁니다. 미안한이야기지만요.


게다가 북괴가 현재 혼란을 틈타서 우파진영이 대북불안문제 거론해서 남남갈등 유지 강화하려고 별지랄을 하는 상황에서는 더더욱 말입니다. 자꾸 박근혜 행정부의 대북불안야기를 명분으로 자기 못물러난다식으로 나오는 것에 우파가 더이상 편승해서는 안된다는 점입니다. 지금 박근혜 라는 인물 하나때문에 나라가 말아먹은게 몇개인데요? 19세기 조선 리얼리티로 재현까지해서 보여준게 애국이라면 자살을 해야할 문제죠.


딱 보면 지금 권력집착이 굉장히 이승만 전 대통령과 4.19민주화운동때 모습과 너무나 유사한 상황입니다. 당시 이승만이 하야 선언하는데에도 엄청나게 꼼지락 거렸고 마지못해 하고도 끝까지 미련 못버렸던 마지막 과정이 있었는데 박근혜가 딱 그 꼴이거든요. 생각하는 수준도 똑같고요. 그렇기 때문에 3차 담화에서 자신이 책임총리제에서 외치 말고 내치는 확실하게 권한이양해서 분리조치 하겠다라는 걸로 이야기하는 형식으로 자기 자리는 무조건 지키려고 할겁니다. 지금 나오는 청와대 언급을 봐도 결국 대통령 자리는 지키겠다는 것만 있거든요. 괜히 친박계가 중립내각 운운하면서 그때가서야 사퇴하겠다는 소리를 왜하겠어요? 여기서 밀리면 지금 친박들 이번 임기내내 아무것도 못하다가 다음 임기기 없기 때문이라는건 눈에 보이는 사항이잖아요? 아닌말로 자기들이 노뽕구더기들처럼 일본 우익새끼들마냥 집요하고도 망상적인 세뇌력을 바탕으로 행동력이 얼마나 있다고요?


이번에도 결국 유체이탈화법에 검찰출두하는 것에서 또 쇼맨쉽 나올겁니다. 진짜 답은 탄핵밖에 없어요. 저정도로 자폐아에게 인생살면서 한번도 자기 삶의 결정권을 결정해보지도 못한 인간에게 결정을 요구하는건 무리거든요. 더욱이 자기가 지니고 있고 지속가능하려고 하는 것에 집착하는 존재일수록 더더욱 그러합니다.


그리고 정치개혁 관련해서는 솔직히..개인적으로 보자면.. 더불어민주당은 절대 아니고.. 따라서 문재인은 당연히 절대 아닌지라.. 지금 친노새끼들 노무현 재평가 운운에 광우병 폭동사태 재평가 운운하던데 헛소리 즐이기 때문이죠. 종북사상에 찌든놈들이니 더더욱 말입니다. 가장 이상적이라면.. 솔직히.. 비박계랑 안철수랑 민주당내 비노계 즉 딱 3세력이 연합 연계하는 것입니다. 국민의 당도 솔직히 말해서 박지원 저 양반을 주축으로 하는 호남에 몰빵된 지역정당 겸 김대중빠돌이들 노망난 헛소리는 볼 사항도 아니고 최소함 구심점으로서나 개혁적으로서나 답은 안철수라는 이미지가 있기 때문에 그것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세력적 입장에서 안보문제나 경제문제에서 상대적으로 유연한 입장을 발휘할 수 있는 새누리당계의 비박계와 더불어민주당의 비노계가 안철수쪽과 연계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일텐데.. 문제는..


현 상황에서 국민의 당의 변화라는 친김대중 인사체제에서 벗어나서 나오는가죠. 

비박계가 정말 탈당을 할지 아니면 연계를 할지 여부가 없습니다.

더민당의 비노계 소수가 역시 새누리당의 비박계와 그리고 국민의당과 연계할 뜻이 되는가 입니다.


제 눈에 보여지는 현실은 이렇게 밖에 안보이네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