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ne911.tistory.com/4087


지난번에 푸념을 해놨더니.. 말이 씨가 되었습니다?




설마설마 했더니.. 결국인 애니메이션에 나온다는 신캐릭터의 존재가 아이돌강제조작(アイドル強制操作)  OVA용이었다는것이었다니..



결국엔 역시나 테크트리 타시던 아이돌강제조작(アイドル強制操作)이 결국엔 OVA가 나온다는 이야기라는게 말이 씨가 되었다라는 사실에 놀랍지만.. 저에게는...


クリムゾンガールズ~痴漢支配~ OVA 4화나 빨리 내주시고.. 

クリムゾンガールズ시리즈 4부작이나 내주시죠?


이것만 다시 되세겨지네요... 그리고 진짜 새로운 신작이라고 떠들던 물건이 대략 모습을 들어냈는데.. 써 있는대로 1년간 치한에게 당한 여성이라는 물건이 여름에 나올거라고 써 있는걸 보면.. 금방 나올 것 같고 실제로 콘티를 공개했던걸 감안한다면.. 빨리나오겠지만.. 나온 콘티 자체로 볼때는 이번에는 윤간모드로 간 모양새더군요. 남성 다수에 히로인 하나의 집단애무형태의 과거의 형태처럼요. 저로서는 하렘모드를 원하는데.. Orz.. 게다가.. 개인적으로 이 작품이 느낌상..


声の出せない状況で マッサージされイカされる女たち


이 물건과 같은 새로운 장르형태 아니면...


クリムゾンガールズ시리즈 4부작이거나 중간의 외전격 작품


이거 둘중 하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느낌상요. 왜냐하면 작가가 크로니클 설정본에서 외전격 성격의 물건 언급을 했었던데다가 더 중요한건 치한이라는 장르가 クリムゾンガールズ시리즈와 연계성이 강해보여서 말이죠. 동인물이 아닌 독자적인 작품이니까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