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신규 캐릭터까지 언급하면서 새로운 애니메이션 이야기를 하고 있긴 한데.. 개인적으로는 말이죠..


クリムゾンガールズ~痴漢支配~ OVA 4화나 빨리 내주시고.. 

クリムゾンガールズ시리즈 4부작이나 내주시죠?


라는 입장입니다. 그런데 다만 개인적으로.. 그 독자 애니메이션을 한다는게.. 혹시..


아이돌강제조작(アイドル強制操作) 


아닌가 싶었습니다. 거의 19禁 OVA 나올만한 테크트리는 충분히 다 탔습니다. COMIC-> 에로게 ->라이트노벨 수순을 말이죠.그런데 최근에 나온 언급을 보면..



왠 아저씨가 나왔단 말입니다. 우리의 스마트폰 찌질이이신..


이 새퀴가 아니라요..


그런데 아이돌강제조작(アイドル強制操作) 시리즈가 보면.. 은근히 또 세계관이 확장 연결되어있어서..


아이돌강제조작(アイドル強制操作) 시리즈-> 아이돌강제조작 히나타편(アイドル強制操作 ヒナタ編) ->감각이 이어지는 마법의 오나홀(感覚がつながる魔法のオナホ ~生意気ギャルに遠隔挿入~)


이렇게 현재 파악이 되는 상황이라.. 이 시리즈의 4부에 해당하는 작품을 COMIC가 아니라 애니메이션 OVA로 내놓는 다른 방안형태로 준비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합니다. 그런데.. 솔직히.. 더럽게 후속작 전개를 너무 많이 해서.. 좀 질린다 느낌도 드네요. 개인적으로 クリムゾン작품 시리즈에서요. 차라리 이럴거면.. 현재까지 나온 현대배경의 오리지날 작품의 세계관이 아예 통합해서 귀축 전국시대라도 열어가는 작품이라도 그리는게 더 낫지 않나? 싶습니다. 굉장히 장편 연재가 될테니 말이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1. 2016.06.05 15:07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크림슨걸즈 속편제작에대해 팬들이 물어보니까 크림슨 걸즈 애니제작에 관해선 어떻게될지
    잘모르겠다고는 하는데.... 뭔가 속편이 나올것같다고하더군요

    • 2016.06.05 16:28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그 나올것 같다라는 소리는 참 많이도 하네요. 표준화 멘트처럼요. 그렇게 지나간게 5년이 다되어가는걸로 알아서 말이죠. 설령 나오더라도 마무리를 할지 모르겠습니다.(가득이나 게임파일들이 플레이 진행이안되는 불안정한 형태의 프로그램으로 변경되어서 불만이 큰데말이죠.)

      크림슨걸즈 OVA는 애초에 2/3화에서 그 지랄 할때부터 확장을 해야할지 아니면 마무리를 지어야할지 결론 못냈다고 밖에 안보이는것 같은데.. 결론은 올해 못본다는 소리군요? ㅠ_ㅠ..

      정보 감사합니다^^ㅋ
    • 2016.06.05 21:38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뭐.. 결국 spermation 맘이라는거겠죠 ㅜ ㅜ
      제발 올해에 좀 나왔으면 .....
  2. 익명
    2016.07.07 02:30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사실 아이돌 강제조작의 안리하고 걔 동생은 실사판 jav로 나온 적 있습니다... 알고 있었겠지만, 거기서도 사랑은 성욕보다 강하다는 개소리가 그대로 이어지더라고요?
    • 2016.07.07 18:46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AV 나온건 알고는있었지만.. 결국 결말이 원작은 벗어나지를 않는군요.ㅋ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