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키리사와 레이(桐沢レイ)

나이: 20대 중후반 추정

성격: 누님+올곧음+기가 드세다.

직업: 경시청(警視庁) 특무수사부 7과(마약특수수사반) 여형사

등장: 特務捜査官レイ&風子~受精街の家畜調教~/特務捜査官レイ&風子 OVA/レイZERO OVA

무기: 전기봉

성우: 시온 미야비(紫苑みやび)(게임)/오쿠다 카오리(奥田香織)(OVA)


개인적으로 게임은 정말 나중에 했고 OVA에서 매력적으로 봤던 히로인입니다. 그런데 OVA 제작사인 PIXY가 이 시리즈로 돈좀 봤는지 스핀오프 낸다고 과거 이야기를 독자적으로 만들었는데 원화가 개븅신이라서 개인적으로 볼때는 참 피해를 많이 봤다 싶은 히로인입니다. 게임인 에로게의 경우에는 릴리스 그러니까 당시 블랙 릴리스(Black Lilith)가 원화를 저가형 스타일이 강했는데 그 때문에 그것대로 또 피해보정을 받았다 느껴지는 히로인입니다.



미래 여형사의 모델링이긴 한데.. 사실 개인적으로 AV에서도 너무뻔하게 등장하는 모델링인 여성용 졸졸이 입고 나오는 모델링이라서 처음 게임 봤을때 그렇게 특징이 없다 느껴지더군요. 가득이나 원화도 그리 마음에 들지 않았으니까요. 그런데.. OVA가 나오더니 스타일이 원화때문에 확바뀌어서 의복이 너무 뻔해도 매력이었다 느껴졌습니다.



상당히 정의감 강하고 기가 드세지만 누님스타일인 히로인으로서의 전형적 모델링이 나옵니다. 정의감이 강한 덕분에 수사에 매우 적극적으로 함몰되어서 그게 자신에게 당하게 되는 원인이 됩니다. 게다가 이력이 매우 특이한데 원작과 OVA에서는 방위청 테러대응팀에서 근무하던 인재 중에 인재입니다.(작품이 나왔을때가 방위성으로 승격하기전이라서 방위청이라는 용어를 쓰더군요.) 그런데 이게 스핀오프이자 PIXY의 독자적인 OVA에서는 한반도 파병을 다녀왔다는 엉뚱한 설정을 넣어놨습니다. 한마디로 육상자위대원이었다고 하는 형태인데 개인적으로는 그렇게 와닿지가 않더군요.(ZERO OVA가 나오던 시점이 일본에서 좀 급변사태시에 대응 문제가 여론적으로 나오던 시점이었던게 적용된 모양인듯 하더군요.) 아무튼 서로 앙숙으로 악명높은 방위성과 경찰을 거친 히로인입니다. 능력자라면 확실하게 능력자인데 문제는 자기가 갖고 있는 능력에 대비하여 정작 사건을 맡은건 마약쪽이라서.. 이걸 좌천당한거라고 봐야하나? 싶기도 합니다.


아무튼 게임속에서의 주인공이자 플레이어 자신이고 OVA에서는 여동생이 같은 수사관으로 있다가 메우시가 되어버린 것도 있고 해서 황룡 조직을 잡기 위해서 물불 안가리는 스타일로 나옵니다. 굉장히 열정적이죠. 물론 당연하게 에로게의 히로인 겸 주인공으로서 잡혀서 여러가지 능욕을 당하는데 게임에서는 완전 타락해서 메우시라는 촉수의 농락당하는 임신노예가 되던지 아니면 장난감 취급을 받던지 합니다. 하지만 게임에서 해피엔딩인 반격하여 탈출한다 전개가 있는데 OVA에서는 이걸 넣었더군요.(정작 후속작은 내주지도 않는 주제에 말입니다.) 모든 진행에서의 메인을 담당하는편인데 게임에서는 원화때문에 매력보다는 좀 H이벤트씬이 징그럽다 느낌이 들지만 OVA에서는 타락!타락!을 외치게 될정도로 뻔질나게 저항을 합니다. 나중에 ZERO에서는 게임과 OVA의 모습을 절충한 전개를 보여주긴 하죠. 개인적으로 OVA에서는 그냥 완전굴복하는 전개로 갔으면.. 했는데 기대를 무참히 짓밞아서리.. 그런 모습은 중간 과정에서 나오던 것으로 만족해야하는 히로인이었다고 생각합니다.



큰누나와 같은 면모를 잘 보여주지만 사실 장르가 장르다보니 굉장히 혹독하게 굴려지는 불쌍한 히로인이기도 합니다. 범죄조직과의 아무런 지원도 못받는 고립된 고결한 여자형사의 싸움을 그리다보니 다른 장르에비해서 많이 굴려지긴 한다라는 느낌은 확실하게 받긴하죠. 덕분에 파트너들도 많이 굴려진다는게 문제지만요.  원작 게임에서나 OVA에서 강인한 정신력으로 끝까지 저항을 하면서 그와중에 수사관으로서의 본분을 잃지 않으면서 루트에 따라서 결국 자신의 운명을 결정짓게 되지만 OVA에서처럼 모두를 다 구출하고 자신이 부수려고 했던 악의 마약조직까지 사실상의 몰락시키는걸 보면 대단한 능력자라는걸 작중에서 잘 보여줍니다.


개인적으로 게임판인 에로게는 리메이크를 해서 히로인 추가하고 좀 이벤트 전개를 보정등을 한다면 충분히 매력 살릴것 같다 싶은 작품이고 히로인의 루트들도 그러한것 같아서 좀 여지가 남아있는 히로인이 아닌가 생각을 합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1,362,141
Today : 196 Yesterday : 273